한국 탁구, 혼성단체 월드컵서 크로아에 8-5 승리…극적 4강행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일본축구협회(JFA)가 국가대표팀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포스터 속 이미지가 태극기를 연상시킨다는 지적이 나오며 일본 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일본축구협회는 이달 10일 일본 내 아이돌그룹 멤버 중 축구를 좋아하는 12명을 모아 국가대표 공식 앰배서더 유닛인 ‘JI 블루’를 결성했다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올해 MLB에서 가장 빛난 ‘전설의 순간’을 만든 선수로 선정됐다.MLB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13일(한국시간) 2025시즌 전설의 순간으로 오타니가 지난달 18일 밀워키 브루어스를 상대로 한 내셔…

축구 국가대표 출신 골키퍼 정성룡(40)이 10년 뛴 일본 프로축구 J1리그 가와사키 프론탈레와 결별했다.가와사키 구단은 12일 정성룡과 다음 시즌 계약을 갱신하지 않기로 했다고 발표했다.정성룡은 구단을 통해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가와사키를 떠난다. 지난 10년간 기쁠 때도, 슬플…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전설’ 클레이튼 커쇼의 친필 사인 유니폼이 류현진재단 자선골프대회 경매에서 최고 금액으로 낙찰됐다.류현진재단은 12일 강원도 횡성 벨라45 컨트리클럽에서 유소년 야구 장학금과 희귀난치병 환아 치료·교육비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1년 8개월 만에 축구 국가대표팀으로 돌아온 스트라이커 조규성(미트윌란)이 환하게 웃었다.조규성은 소속팀인 덴마크 프로축구 미트윌란의 경기를 마치고 지난 11일 늦은 밤 천안축구종합센터에 입소해 대표팀에 합류했다.조규성이 태극마크를 단 건 지난해 3월 태국과의 2026 북중미월드컵 2…

2028년 로스앤젤레스(LA) 올림픽 정식 종목인 야구 일정이 확정됐다.12일(현지 시간)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이 발표한 일정에 따르면 2028년 LA 올림픽 야구 경기는 현지 시간으로 7월13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2012 런던,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제외됐던…

스페인 프로축구 FC바르셀로나의 주안 라포르타 회장이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의 복귀설을 일축했다.라포르타 회장은 12일(현지 시간) 카탈루냐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메시의 복귀는) 현실적이지 않은 이야기”라며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니다”고 말했다.메시는 지난 10…

손흥민(LA FC)이 미국 이적 후 무성했던 유럽으로 단기 임대설에 대해 선을 그으며 소속팀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손흥민은 12일 TV조선이 공개한 인터뷰에서 “그동안 나온 (단기 임대)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어느 팀과도 ‘겨울 이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적이 없다”면서 “이…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이 뛰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새 사령탑으로 롭 에드워즈(42) 감독을 선임했다.울버햄튼 구단은 12일(현지 시간) 에드워즈 감독과 3년 반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울버햄튼은 2025~2026시즌 개막 후 11경기에서 …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이 볼리비아를 상대로 A매치 연승에 도전한다.홍명보호는 오는 14일 오후 8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볼리비아와 11월 A매치 첫 번째 경기를 치른다.18일 오후 8시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장소를 옮겨 ‘아프리카 강호’ 가나를 상대한다.이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