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1·2순위 신청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 시대의 ‘축구 아이콘’이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0·포르투갈·알 나스르)가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월드컵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했다. 미국 CNN은 12일 “호날두가 2026년 월드컵이 그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것이라고 ‘확실히’ 말했다”고 …

마무리 캠프 중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투수진이 강도 높은 러닝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12일 두산 구단에 따르면 두산 투수들은 지난 10일 마무리 캠프 제2구장인 일본 미야자키현 이키메 구장에서 15㎏ 상당의 흙 주머니를 허리에 차고 러닝 훈련을 진행했다.흙 주머니는 트레이닝 파트에…

튀르키예 축구계가 전례를 찾아보기 어려운 수준의 대규모 베팅 스캔들에 휘말리며 위기를 맞았다. 구단 관계자, 심판, 선수 등 총 1000여명이 조사 대상에 올랐다.11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튀르키예축구협회는 축구 경기 베팅에 대한 조사를 목적으로 선수 1024명의 출전 …

2025 국제축구연맹(FIFA) 17세 이하(U-17) 월드컵 32강에서 축구 종가 잉글랜드와 맞붙게 된 백기태 감독이 자신감을 보였다.12일(한국 시간) FIFA가 발표한 대회 32강 토너먼트 대진표에서 한국은 32강에서 잉글랜드와 격돌하게 됐다.잉글랜드와 32강전은 한국 시간으로 …

미국프로농구(NBA) 댈러스 매버릭스가 루카 돈치치를 LA 레이커스로 트레이드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니코 해리슨 단장을 경질했다. ESPN의 12일(한국 시간) 보도에 따르면 댈러스 구단은 해리슨 단장을 해임 조치했다고 발표했다. 2021년 댈러스의 단장 겸 농구 운영 부문 사장으로…

한국 여자 탁구 간판 신유빈(대한항공)이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왕중왕전에 나선다. 신유빈은 12일 WTT 사무국이 발표한 WTT 파이널스 홍콩 여자 단식 초청 명단(15명)에 이름을 올렸다. WTT 파이널스는 그랜드 스매시, 챔피언스, 컨텐더 시리즈 성적을 기준으로 랭킹 포인트 …

프로야구 프리에이전트(FA) 시장이 열린지 나흘째가 됐지만 여전히 1호 계약 발표는 감감 무소식이다. 구단과 선수측의 치열한 눈치 싸움 속 언제 1호 계약자가 나올지 주목된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 8일 2026년 FA 자격 선수로 공시된 30명 중 FA 승인 선수 21명의 명…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전을 치른다.트럼프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는 오는 1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벨에어의 펠리컨 골프클럽(파70)에서 열리는 LPGA 투어 더 안니카 드리븐 바이 게인브릿지 앳 펠리컨(총상금 325만 달…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조별리그를 통과한 한국 대표팀이 강호 잉글랜드와 16강 티켓을 놓고 다툰다. 백기태 감독이 이끄는 U17 대표팀은 12일(이하 한국시간) FIFA가 발표한 32강 대진 추첨 결과 잉글랜드를 상대하게 됐다. 경기는 오는 15일 오후 9시30분 킥오프…

메이저리그 한국계 내야수 토미 현수 에드먼(LA 다저스)이 수술대에 오른다.미국 ‘디애슬레틱’의 다저스 담당 기자 페이비언 아르다야는 1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에드먼이 다음 주 오른쪽 발목 수술을 받는다”며 “(내년 2월 중순) 스프링캠프가 시작할 때쯤엔 복귀할 수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