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지하철 민원 78%가 ‘냉난방’…“더워요” 압도적
“더워 죽겠어요. 에어컨 좀 세게 틀어 주세요.”“에어컨이 너무 세서 추워요. 꺼주세요.”올해 들어 처음으로 서울 낮 기온이 30도를 넘은 14일 서울교통공사 고객센터에는 전화나 문자,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 같은 ‘에어컨 민원’이 잇따라 접수됐다. 대부분은 냉방을 더 강하게 해…
- 2026-05-2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워 죽겠어요. 에어컨 좀 세게 틀어 주세요.”“에어컨이 너무 세서 추워요. 꺼주세요.”올해 들어 처음으로 서울 낮 기온이 30도를 넘은 14일 서울교통공사 고객센터에는 전화나 문자,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 같은 ‘에어컨 민원’이 잇따라 접수됐다. 대부분은 냉방을 더 강하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