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선택
  • 한국노총 “30인 미만 ‘주52시간’ 계도기간 연장 당장 철회해야”

    한국노총 “30인 미만 ‘주52시간’ 계도기간 연장 당장 철회해야”

    정부가 30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주52시간제’ 계도기간을 1년 더 연장하겠다고 발표하자 노동계에서 “당장 철회하라”고 반대 목소리를 냈다.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은 2일 성명을 내고 “노조에는 법치주의를 강요하면서 정작 정부는 법치주의를 훼손하는 전형적인 ‘내로남불’”이라며…

    • 2024-01-02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