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만 하던 서울대 교수들, 함께 달린 뒤 너무 좋대요”[양종구의 100세 시대 건강법]김영수 차의과학대 생명과학과 교수(65)는 서울대 의대 교수 시절인 2020년 6월 서울대(SNU) 교수 건강달리기회(스누건달회)를 만들었다. 직접 달려 보니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30분 서울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에서 만나 함께 달리고 있다. 큰비가 오거나 혹서…2023-07-27 좋아요 개 코멘트 개 PDF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