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가 주목하는 신예’ 임성재의 잊지 못할 하루
첫 출전한 더CJ컵 1라운드 톱랭커 토마스-켑카와 동반 경기 웹닷컴 투어 올해의 선수상 수상까지 ‘약관의 신인’ 임성재(20·CJ대한통운)는 18일, 이날 하루를 “정신 챙길 틈이 없었다”고 표현했다. 자신을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갤러리들과 취재진 그리고 세계적인 톱랭커들 사이에서…
- 2018-10-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첫 출전한 더CJ컵 1라운드 톱랭커 토마스-켑카와 동반 경기 웹닷컴 투어 올해의 선수상 수상까지 ‘약관의 신인’ 임성재(20·CJ대한통운)는 18일, 이날 하루를 “정신 챙길 틈이 없었다”고 표현했다. 자신을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갤러리들과 취재진 그리고 세계적인 톱랭커들 사이에서…

26일과 27일 이틀간 루빅, 스파 씨메르, 클럽 크로마 등서 열려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할로윈 인 파라다이스시티’를 26일과 27일 이틀간 진행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는 192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한 레트로풍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영화 …

2018년 국정감사가 18일 반환점을 돈 가운데 여야가 곳곳에서 난타전을 벌였다. 특히, 야권이 파상공세를 벌이고 있는 서울시 산하 서울교통공사의 일명 ‘고용세습 논란’이 새로운 여야의 충돌 포인트로 급부상하면서 대치국면이 더욱 가팔라졌다. 국회는 이날 행정안전위원회를 비롯한 13…

#2013년 10월 결혼한 직장인 김지윤 씨(33·여)는 혼수가전으로 △50인치 삼성전자 LED TV △831L 용량 삼성 지펠 쇼케이스 냉장고 △13㎏ 삼성 버블샷 세탁기를 샀다. TV는 당시 구매 공식처럼 여겨졌던 ‘집 평수×2’에 크기를 맞췄다. 에어컨은 혼수로 사면 “바람난다”…

국내 유일 사회혁신기업 글로벌경연스테이지 동북아시아 대표 사회혁신기업들이 함께하는 ‘제13회 아시아 소셜벤처 경진대회(Social Venture Competition Asia, 이하 SVCA)’ 동북아시아라운드가 오는 23일 서울 성수동 헤이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를 공식…

영화 ‘물괴’가 제51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았다. 9월13일 개봉한 이 영화는 72만2042명이 봤다. 조선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의 출현으로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카…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소속 의원들이 18일 서울교통공사의 친·인척 채용 논란과 관련해 서울시청을 항의 방문하고, ‘청년일자리 탈취 고용세습 엄중수사 촉구’ 긴급 규탄대회를 열었다. 이날 서울시청 3층에서는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국정감사가 진행중이었다. 김 원내대표와 …
사우디아라비아 반정부 언론인 실종 사건이 국제사회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사우디 왕세자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위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고문이 우려의 대상이 되고 있다. 17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백악관 관리들은 쿠슈너 고문이…

지난 8월 ‘평당(3.3m²) 1억원에 거래됐다’는 소문이 돌았던 서울 서초구 반포 아크로리버파크 아파트에 대해 국토교통부가 ‘허위 정보’로 잠정적인 결론을 내렸다. 다만 실거래 신고기간(계약체결일부터 60일 이내)이 지나서 뒤늦게 신고하는 경우는 배제할 수 없다고 전했다. …

정의당은 18일 법무부가 제주 예멘 난민 신청자 대부분에 대해 ‘인도적 체류’를 결정한 것을 두고 “명확한 법적 근거도 없이 천편일률적으로 난민 지위를 인정하지 않았다”라고 비판했다. 최석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제주출입국 외국인청이 예멘 난민 신청자 339명에 대해…

기상과 우주관측에 활용될 ‘정지궤도복합위성 2A호’(천리안위성 2A호)가 오는 12월5일 오전 5시40분쯤 남미 프랑스령 기아나 꾸루우주센터에서 발사된다. 18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천리안위성 2A호가 지난 16일 대전 유성구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을 떠나 이날 기아나 우주센터에 도착했다…

여성 래퍼 키디비(김보미·28)를 성적으로 모욕해 재판에 넘겨진 래퍼 블랙넛(김대웅·29)이 집행유예를 구형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5단독 김현덕 판사 심리로 18일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구형했다. 블랙넛 측 변호인은 최후변론에서 “(피고인이) 가사…

더불어민주당은 18일 교육부가 사립유치원에 대한 감사 결과를 25일까지 실명으로 공개하기로 한 것과 관련,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적절한 조치로 평가한다”고 밝혔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현안 서면 브리핑을 통해 “교육부의 사립유치원 감사결과 공개 결정을 환영한다”면서 이…

지난 14일.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의 한 PC방에서 끔찍한 살인사건이 벌어졌다. 피의자 김모씨(29)가 PC방에서 아르바이트하던 A모씨(20)와 시비가 붙었다. 김씨는 ‘PC방 테이블 정리가 잘 되지 않았다’고 말했고 A씨는 곧바로 청소를 했다. 그러나 김씨는 마음에 들지 않은 듯…

서울관광재단, 주한 외국인 ‘글로벌 서울 메이트 가을소풍’ 진행 강북구 소재 근현대사기념관 초대길 화계사 4·19민주묘지 탐방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17일 서울 거주 외국인들로 구성된 ‘글로벌 서울 메이트’ 50여명과 함께 강북구 주요 명소를 답사하는 ‘글로벌 서울 메이트…

한화 이글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외국인 투수들이 팀의 운명을 짊어지고 마운드에 오른다. 한용덕 한화 감독과 장정석 넥센 감독은 18일 대전 중구 모임공간국보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준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에서 18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

어차피 서로 들고 있는 패는 다 알고 있다. 믿고 기용한 선수가 활약해주는 것이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한화의 한용덕 감독과 송은범, 이성열, 넥센 히어로즈의 장정석 감독과 김상수, 김하성은 18일 대전 중구 대흥동의 ‘모임공간국보’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

18일 오후 3시10분쯤 경남 사천시 사남면 SPP조선소 내 크레인 해체작업 현장에서 작업자 최모씨(62)가 약 20m 아래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최씨는 현장에서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 관계자는 “추락한 최씨가 의식 없이 심정지 상태로 현장에서 발견돼, 심폐소생술을 하면서 …

최근 5년 간 서울시 자치구 중 강남구가 성범죄 발생 건수가 가장 많이 발생한 곳으로 나타났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권미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8일 서울경찰청에서 제출받은 ‘최근 5년간 서울시 자치구별 성범죄 발생 현황’을 확인한 결과, 5년 간 강남구에서만 4390건의 성…

그룹 방탄소년단이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하기로 했다. 빅히트는 “방탄소년단과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7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데뷔해 올해로 활동 6년차다. 빅히트와 방탄소년단은 1년 이상의 계약기간이 남은 상태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