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에그’ ‘버거’ ‘크리미단팥’… 호빵 12종 선보여
SPC삼립이 대표적인 겨울철 간식 ‘삼립호빵’ 1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SPC삼립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을 포함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젊은 층의 취향을 고려한 …
- 2018-10-1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SPC삼립이 대표적인 겨울철 간식 ‘삼립호빵’ 1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SPC삼립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을 포함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젊은 층의 취향을 고려한 …

롯데칠성음료가 140년 전통의 글로벌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귀리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QUAKER OATS & MILK)’ 2종을 지난달 출시했다. 퀘이커 오츠 앤 밀크는 최근 유통업계 트렌드인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국민 1인 1죽 시대가 열린다. 국내 대표 즉석죽 브랜드인 ‘양반죽’의 동원F&B가 최근 즉석죽 시장 확대를 위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동원F&B는 내년 양반죽을 국내에서만 5000만 개 이상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최근 광주공장에 약 30…

1956년 탄생한 국민조미료 미원은 환갑을 넘은 대한민국 대표 장수 브랜드다. 미원은 그동안 MSG의 유해성 논란을 딛고 발효미원 신제품 출시, 팝업스토어 밥집미원 운영, ‘픽 미원’ 광고 등 젊은 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하며 과거의 영광을 서서히 되찾고 있다. 미원은 사탕수수를 주…

유행을 타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가 변치 않는 명작에 우리는 ‘클래식(Classic)’이라는 수식어를 붙인다. 라면시장에서 클래식 반열에 오른 제품을 꼽는다면 1983년 출시된 이래 35년간 우리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농심 안성탕면을 빼놓을 수 없다. 농심 안성탕면이 꾸준한…

바쁘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직장인. 이들에게는 언제나 잠이 부족하다. 모자란 잠에 취해 허둥지둥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밥을 거르기 일쑤다. 이처럼 빠듯한 시간으로 늘 아침밥을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동서식품의 ‘포스트’ 시리얼을 주목하자. 짧은 시간에 손쉽고 든든한 아침을 챙…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텃밭 가꾸기에 푹 빠져 농사꾼으로 다양한 일상과 건강한 삶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신현준. 친환경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함께 요즘 그의 가장 큰 관심사는 건강과 환경이다.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친환경’이라는 키워드에 그의 두 눈이 반짝거리기 시작했다.…

해외로 나가거나 귀국할 때 공항에서 한식을 찾는 사람들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하 1층을 방문해보자. 전국 최고 한식 명가들의 손맛과 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올해 초 교통센터 중앙에 새롭게 론칭한 ‘한식미담길’과 ‘별미분식’이 그곳이다…

전 세계 프리미엄 미식 문화를 이끄는 두 파트너, 네스프레소와 미슐랭 스타 셰프가 ‘네스프레소 마스터 위크(NESPRESSO MASTER WEEK)’를 통해 또 한 번 만났다. 오랜 시간 음식을 연구하며 최고의 미식 경험을 제공해온 미슐랭 스타 셰프들과 최고의 커피를 찾기 위해 세계 …

삼성생명이 10일부터 법인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임원을 대상으로 한 ‘간편가입 경영인정기보험’(이하 간편경영인정기)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CEO나 임원은 기업의 핵심 자원인 경우가 많다”며 “이들의 갑작스러운 부재(不在)는 때로 회사의 존립까지 흔들 수 있다”…

서양의 전설적인 미녀 클레오파트라는 피부관리를 위해 우유, 장미수, 심지어 뱀의 독까지 사용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동양을 대표하는 미녀 양귀비는 제비집, 석류 등 피부 미용에 좋다는 것을 가리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이렇게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가 전부 진실인지는 확인하기 어렵지만 동서고…

고소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아몬드. 시리얼에 넣어 먹으면 아침식사 대용으로 훌륭한 한 끼가 된다. 아몬드는 질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 단백질, 식이섬유까지 풍부하다고 알려지면서 몇 년째 인기몰이 중이다. 한국무역협회 통계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아몬드 연간 소비…
![[헬스캡슐]글로벌헬스기술연구기금 ‘라이트펀드’ 투자 첫발 外](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0/16/92408054.5.jpg)
■ 글로벌헬스기술연구기금 ‘라이트펀드’ 투자 첫발 7월 창설한 글로벌헬스기술연구기금 ‘라이트펀드(대표 김윤빈)’가 글로벌헬스 분야 R&D 지원을 위한 첫 투자 제안 공고를 발표했다. 라이트펀드는 세계 공중보건 증진을 목표로 보건복지부와 국내 생명과학기업 5개사(SK바이오사…

눈은 나이가 들수록 급격하게 기능이 떨어지는 신체기관 중 하나다. 한번 이상이 생기면 쉽게 회복이 어려워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핵심 영양성분들이 들어있다. 황반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을 …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과일이 있다. 잔뜩 물이 올라 아삭아삭 청명한 식감의 달달한 ‘배’. 한방에서는 배를 기관지 질환 예방과 해열, 소화촉진에 효과적인 과일로 꼽는다. 동의보감에는 배가 폐의 열을 내리고 기관지를 윤활하게 하는 진액 생성을 도와줘 기침, 감기, 천식을 호전…

인류가 경험한 가장 익숙한 ‘단맛’의 주인공 설탕이 전 세계인의 공공의 적이 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16년부터 소아비만, 당뇨병, 고혈압 등의 질병 위험을 낮추기 위해 설탕세(Sugar Tax)부과를 제안했다. 급기야 올해 2월에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 설탕 섭취량을 총…

뼈의 강도, 즉 뼈의 튼튼한 정도는 20대에 최고조로 올라간다. 이 시기가 지나면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도 뼈의 강도는 서서히 떨어진다. 특히 여성은 남성에 비해 강도가 낮은 데다 폐경기인 50세 전후로 골밀도의 감소 정도가 ‘절벽’에 가까울 만큼 급격히 나빠지기 때문에 이 시…

고지혈증 고혈당 고혈압 등 여러 가지 만성질환이 한 개인에게서 동시에 발생하는 대사증후군의 증가세가 가파르다. 대한고혈압학회·대한당뇨병학회·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고혈압·당뇨병·고지혈증 세 가지 질환을 동시에 앓는 환자가 2016년 141만 명으로 2006년 34만…

아산사회복지재단(이사장 정몽준)은 11월 22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대강당에서 제30회 아산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산상은 1989년 정주영 아산재단 설립자의 뜻에 따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했거나 효행을 실천한 개인이나 단체를 찾아 격려하기 위해…

독감 계절이 찾아왔다. 독감은 38도 이상 발열, 두통 등의 증상을 수반하고 심할 경우 사망에 이르게 한다. 따라서 국가에서는 독감 고위험군인 영유아, 65세 이상 노인 등을 대상으로 무료 예방 접종을 진행 중이다. 고위험군에 속하는 영유아, 어린이(특히 5세 이하), 65세 이상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