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분당 1400회 물 분사로 이물질 제거, 잇몸 관리
파나소닉코리아의 구강세정기 ‘제트워셔’는 오랄케어 부문에서 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그 진가를 인정받았다. 제트워셔 ‘EW 1411’은 노즐에서 1분에 1400회 분사되는 강력한 물줄기(제트수류)로 칫솔로 양치 시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사이의 이물질을 강력하고 깔끔하게 씻…
- 2019-01-2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파나소닉코리아의 구강세정기 ‘제트워셔’는 오랄케어 부문에서 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그 진가를 인정받았다. 제트워셔 ‘EW 1411’은 노즐에서 1분에 1400회 분사되는 강력한 물줄기(제트수류)로 칫솔로 양치 시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사이의 이물질을 강력하고 깔끔하게 씻…

오투스페이스의 떡볶이, 튀김 브랜드 ‘감탄떡볶이’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첫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8년부터 떡볶이 브랜드인 ‘아딸’을 운영해오던 오투스페이스는 2017년 4월 이후 브랜드 이름을 ‘감탄떡볶이’로 변경했다. 떡볶이, 튀김 브랜드를 10년 이상 운…

상조서비스 부문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교원라이프의 ‘다(多)드림’이 차지했다. 교원라이프는 국내 1위 교육기업인 교원그룹이 2011년 선보인 상조 전문 브랜드다. 노후 준비를 위한 상조서비스부터 결혼 준비를 도와주는 웨딩상품, 칠순 등의 기념일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

LG전자 ‘TROMM(트롬)’은 건조기 부문과 의류관리기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LG 트롬건조기는 기존 1개였던 실린더를 2개로 늘린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최근 추운 겨울철에도 뛰어난 건조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발휘하는 것으로…

믿고 쓸 수 있는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유기농본(류)’은 유기농 생리대 부문에서 2년 연속 여성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제이투엘에프에이는 2007년 친환경 ‘유기농 본 생리대’를 처음 선보인 이후 ‘본 에스 유기농 생리대’, ‘순면 본 생리대’ 등을 출시했다. 유기농 본 생리대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의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는 ‘아오리의 행방불명(아오리라멘)’은 라멘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승리는 2017년 6월 일본식 라멘 프랜차이즈 ㈜아오리에프앤비를 창업하고 외식 사업가로도 성공했다. 아오리라멘은 ‘빅뱅이 아니어도…

농심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는 간편식품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을 차지했다. 켈로그는 113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의 시리얼 기업으로, ‘음식과 브랜드를 통해 세상을 더욱 즐겁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1980년 3월에 켈로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1964 백미당’은 지난해에 이어 카페 부문 2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 1964 백미당은 이름처럼 100가지의 다양한 맛과 제철 식재료를 통한 건강한 식문화를 공유하는 브랜드다. 오픈 초부터 제철 식재료와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 유명해진 백미당은 최근 서울 종로…

일동제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FIRSTLAB)’은 마스크 팩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가져갔다. 퍼스트랩은 우리나라 최초로 의약품 유산균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한 프로바이오틱스 명가 일동제약의 야심작이다. 일동제약이 보유하고 있는 3000여 종의 프로…

롯데멤버스의 ‘L.POINT(엘포인트)’는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통합멤버십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롯데멤버스는 멤버십 서비스와 광고·마케팅, 모바일 결제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더 즐겁…

프랑스 주방가전 브랜드인 ‘시메오(Simeo)’는 티 메이커 부문에서 2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2002년 탄생한 시메오는 옥수수 팝콘메이커와 같은 파티용품부터 다양한 전자기기까지 작은 시장에서 혁신의 중심에 자리하며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잇몸 건강의 대명사 ‘파로돈탁스’는 치약 부문에서 2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로돈탁스는 영국에 본사를 둔 GSK 컨슈머헬스케어(CH)의 잇몸케어치약이다. 간판제품인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는 치은염의 주원인이 되는 플라크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잇몸 출혈 및…

고객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에는 남다른 비결이 숨어 있다. 독일 주방명품 ‘휘슬러’가 그렇다. 휘슬러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독일의 장인정신이 만들어낸 휘슬러의 다양한 제품은 지난 174년 동안 주방의 역사와 함께 시대를 증언해 왔다…

아모레퍼시픽의 저(低)자극, 고(高) 보습 피부과학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은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일리윤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단 하나의 이치’를 모토로 내걸고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에 아모레퍼시픽의 피부과학 기술을 담아냈다.…

건강기능식품기업 ㈜에프앤디넷의 ‘락피도’는 프리미엄 유산균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에프앤디넷은 2004년 창업해 15년째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해왔다. 회사는 최근 브랜드 체계를 재정비하고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섰다. 지난 15년간 소비자와 만나왔던 ‘락피도엘 프리미…

아파트 부문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훔친 최고 브랜드는 삼성물산의 ‘래미안’이다. 래미안은 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래미안은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금까지 ‘자부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최초의 브랜드=최고의 브랜드’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

중국 출신 유학생들에게 학교에서 중국어를 사용하지 말라는 이메일을 보내 물의를 일으켰던 메간 닐리 미국 듀크대 대학원 생물통계학 교수가 결국 사과했다. 워싱턴포스트(WP)는 28일(현지시간) 닐리 교수가 메시지에서 “내가 보낸 이메일로 상처를 준 점을 깊이 후회한다”며 “나의 의도는…

설 연휴를 일주일가량 앞둔 28일 국회 의원회관 로비에 각 의원실에 배달될 명절 선물들이 쌓여있다. 안철민 기자 acm08@donga.com
최고 권위의 문학상 중 하나인 ‘맨부커상’의 이름이 바뀔까. 18년간 맨부커상을 후원해온 헤지펀드 맨그룹이 올해를 끝으로 맨부커상에 대한 후원을 끊기로 했다고 BBC 등 외신이 27일 보도했다. 영국에서 출판된 영어 서적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맨부커상은 1969년에 부커상이라는 이…

미국 정부가 후안 과이도 베네수엘라 국회의장이 지명한 미국 대리대사를 인정한다고 공식 발표하며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사진)에 대한 공세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마두로 대통령은 ‘8일 내로 공정한 대선 계획을 발표하지 않으면 과이도 의장을 임시 대통령으로 인정할 것’이라는 유럽 국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