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산업단지 바로 앞 섹션오피스&상가
경기 평택시 고덕신도시 ‘헤리움 비즈타워’가 삼성산업단지라는 든든한 배후 수요를 둔 수익형 부동산으로 주목받고 있다. 헤리움 비즈타워는 올해 8월 삼성이 3년간 180조 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힌 고덕신도시의 삼성산업단지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평택고덕신도시는 앞으로 70만 …
- 2018-10-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경기 평택시 고덕신도시 ‘헤리움 비즈타워’가 삼성산업단지라는 든든한 배후 수요를 둔 수익형 부동산으로 주목받고 있다. 헤리움 비즈타워는 올해 8월 삼성이 3년간 180조 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힌 고덕신도시의 삼성산업단지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평택고덕신도시는 앞으로 70만 …

㈜이너매스퍼시픽이 경기 용인시 서천지구에 지식산업센터 ‘이너매스 허브시티’를 분양 중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용인 서천지구는 주변에 삼성 비즈니스 벨트가 형성돼 있고, 대기업 정보기술(IT)단지가 다수 위치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 457 일원에 공급되…

2006년 뉴타운으로 지정된 서울 노원구 상계 재정비촉진지구 중 지난해 4구역이 착공에 들어가면서 이 일대 개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상계 뉴타운 6개 구역 중 5개 구역은 현재 재개발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3구역은 2014년에 재정비촉진지구가 해제돼 지역주택조합으로 사업방식을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중미 지역에서 미국을 향하고 있는 대규모 이민자 행렬(캐러밴·Caravan)을 막기 위해 군 병력을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 미 국방부 관계자는 25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트럼프 대통령은 최소 800명의 군 병력을 투입해 미 남부 국경 경비…
미 재무부가 북한이 대북 제재망을 피해 상품 거래를 하는 과정에서 돈세탁을 도운 싱가포르 회사와 이 회사의 운영자인 싱가포르인을 상대로 추가 독자 제재를 부과했다. 미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OFAC)은 25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소재 무역회사인 ‘위티옹유한회사(Wee Tion…

팝페라 가수 유슬기의 특별한 사연이 화제다. 유슬기는 25일 방송된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MC 박소현은 직접 제보해 ‘먹기만 하면 한쪽 눈으로만 눈물을 흘리는 남자’라는 사연으로 출연했다. 유슬기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저절로 눈물이 흐른다고 말했다. 오른쪽 눈은 슬플 때…
19세 이하(U-19) 축구대표팀이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십에서 조 1위로 8강에 진출했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9 축구대표팀은 25일 인도네시아 브카시의 패트리어트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베트남과의 2018 AFC U-19 챔피언십 C조 조별리그 최종 3차전에서 3-1로…

미국의 팝스타 레이디 가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성별(gender)의 정의를 좁히는 쪽으로 다시 바꾸려는 데 대해 “무식의 소치”라고 혹평했다. 레이디 가가는 트럼프 행정부가 성별의 정의를 ‘출생시 결정된 생물학적인 것이며 변할 수 없는 것’으로 규정하는 법안을 추진한다는 보도…

대낮에 지나가던 행인을 흉기로 찌른 50대 조현병 환자가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았으나 범행동기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A(58)씨를 긴급체포해 조사를 마친 뒤 유치장에 입감 조치했다고 26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1시 40분께 인…

사우디아라비아가 자말 카슈끄지의 살해 사건이 사전에 계획됐다는 점을 인정하며 닷새 만에 입장을 뒤집었다. 25일(현지시간) AP통신과 사우디 관영 언론 등에 따르면 셰이크 사우드 알 모제브 사우디 검찰총장은 이날 터키 수사 당국에서 증거를 제공받은 후 이번 사건이 ‘계획된 살해’인…
어제 더불어민주당,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 정의당은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 사건을 전담할 특별재판부를 설치하기 위해 특별법 제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민주당 의원이 발의한 법안의 골자는 대한변호사협회, 법관대표회의, 전문가 3명씩 참여하는 후보추천위원회에서 법관 3명을 2배수로 추천…
당정은 어제 유치원 비리 근절을 위한 ‘유치원 공공성 강화 방안’을 발표했다. 2021년까지 만 3∼5세 유아 국공립유치원 취원율을 25%에서 40%까지 끌어올린다고 했다. 당초 공약보다 1년 앞당기는 것이다. 국가교육회계시스템인 ‘에듀파인’을 단계적으로 도입해 2020년에는 모든 유…
수십 년간 매일 새벽 리어카를 끌고 과일을 떼어와 시장에서 팔아온 노부부가 평생 안 입고 안 먹고 안 쓰며 모은 200억 원 상당의 재산을 고려대 법인인 고려중앙학원에 기부했다. 서울 동대문구에 사는 김영석(91), 양영애 씨(83) 부부다. “젊은이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