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주방 명품 ‘STOSA’ 3월 단독 출시
고급 주방가구의 대중화를 선언한 ‘바우첸’은 주방가구 부문에서 2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는 바우첸은 소비자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올해 이탈리아 주방가구를 수입해 출시할 예정이다. 3월에 5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최고급 브랜드…
- 2019-01-2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고급 주방가구의 대중화를 선언한 ‘바우첸’은 주방가구 부문에서 2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는 바우첸은 소비자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올해 이탈리아 주방가구를 수입해 출시할 예정이다. 3월에 5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최고급 브랜드…

온열의료기 선두주자인 천궁의료기는 편백나무 돔 아래 누워 열을 쬐는 방식으로 기존 제품과 철저한 차별화를 이루면서 온열의료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천궁’은 기존 장판 방식의 온열기와 달리 사용자가 돔 형태 구조물 아래에 누워 열기를 쐴 수 있는 의료기다. 둥근 터널 형태의 상…

프리미엄 과일 공동브랜드 ‘썬플러스’는 과일 부문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썬플러스는 한국과수농협연합회가 2003년 개발한 국산 과일 공동브랜드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철저한 관리를 거쳐 최고 품질 기준을 통과한 과일만 썬플러스라는 브랜드를 달고 유통된다. 생명의 근원인 태양(…

면도기 가격거품 제거를 선언하며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와이즐리(Wisely)’는 면도기 부문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지난해 1월 판매를 시작한 신생 스타트업이지만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수많은 남성 고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와이즐리는 독…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견과류가 슈퍼 푸드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엄격한 재배 및 취급 기준이 적용되는 캘리포니아 호두가 특히 주목받고 있다. 약 22만 에이커(약 890km²) 면적의 호두 농장에서 생산되는 캘리포니아 호두는 ‘2019 KCAB’ 견과…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부동산 플랫폼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2030세대를 겨냥한 프렌들리 마케팅으로 ‘넘버원’ 부동산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정확도 높은 매물 정보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2013년 7월 …

‘횡성축협한우’는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한우유통판매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우’ 하면 연상되는 대표 브랜드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 그리고 독자적 수출에 이르기까지 철저…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커피전문점 부문에서 2년 연속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뽑혔다. 1999년 7월 이화여대 1호점을 시작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모든 매장을 직영하고 있다.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 1만4000여 명의 숙련된 바…

서양식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파스타소스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폰타나는 세계 각 지역 정통 제조법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해 본고장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

두피 전문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는 ㈜코비스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수상으로 웰킨은 고객이 직접 선정하고 투표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

지속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세계로 뻗어가는 롯데면세점은 면세점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1980년 2월 서울 중구 소공동에 우리나라 최초로 문을 연 롯데면세점은 국내 면세점 최초로 구획화 된 부티크 매장 스타일을 시도하며 면세점 고급화에 앞장섰으며…

파크랜드는 남성복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1988년 출시된 파크랜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무기로 기성 남성복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했다. 그동안 당대 최고의 남성 배우들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파크랜드는 남성복과 여성…

국내 최초의 ‘비교과’ 동영상 콘텐츠인 ‘러닝폼(Learning form)’은 온라인 학습플랫폼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가져갔다. 학습(Learning)과 기반(Platform)의 합성어인 러닝폼은 비교과 학습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며 주목받아 왔다. 비교과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유명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리오아울렛은 아울렛 부문에서 정상에 올랐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울렛으로 구로공단에 등장했다. 이후 쇼핑 황무지에서 750개 이상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으로 성장했다…

한국엘러간의 필러 브랜드 ‘쥬비덤’은 올해 첫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감을 반영했다. 쥬비덤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다국적기업 엘러간(Allergan Plc.)사 고유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히알루론산(HA) 필러다. 2013년 히알루론…

디지털광고판매 렙 비즈니스 선두주자인 ㈜다트미디어는 뉴미디어 부문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다트미디어는 광고예산 집행에 특화된 분석시스템 ‘dGRP’를 개발해 가장 효율적인 미디어 믹스를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dGRP는 이종매체 간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한 새로운 분석 …

대전충남양돈농협의 축산물 브랜드인 ‘포크빌 포도먹은 돼지’는 한돈(韓豚) 부문에서 2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우리 모두의 건강’을 최고 가치로 꼽는 대전충남양돈농협은 1990년 1월 천안양돈협동조합으로 출범했다. 2002년 11월 ‘포크빌’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해 201…

저축은행 부문에서 소비자의 최종 선택을 받은 곳은 페퍼저축은행이다. 호주계 저축은행인 페퍼저축은행은 2013년 10월 창립해 경기도와 호남지역을 중심으로 영업하고 있다. 수익성과 균형, 튼튼한 재무구조, 사람중심 경영을 원칙으로 삼아 꾸준하게 성장해 5년 만에 총 직원 수 3…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 선호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블랙야크는 지난 46년간 ‘Designed by Mountaineer’라는 제품 철학을 통해 전문가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독일과 스위스, 미국, 캐나다,…

‘2019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의 영광은 ‘위드원’에게 돌아갔다. 위드원은 1990년대 말 설립돼 21년간 꾸준히 한길을 걷고 있는 1세대 결혼정보 업체다. ‘결혼을 잘 시키는 곳’, ‘중매 고수’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부모들이 먼저 찾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