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나일뿐” ITZY, 그룹 정체성 담은 보이스 티저 공개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그룹 정체성을 표현한 보이스 티저를 공개하고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ITZY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
- 2019-02-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그룹 정체성을 표현한 보이스 티저를 공개하고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ITZY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37)가 혼밥을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6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주역들인 비, 이범수, 이시언, 신수항 등이 출연했다. 이날 비는 결혼 후에도 종종 혼자 밥을 먹는 ‘혼밥’을 한다고 밝혔다. 비는 201…

7일 오전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가 벌인 엘클라시코 더비는 1-1로 끝나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7일(한국시간) 오전 5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2018-2019시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4강 1차전을 벌였다. 이날 바르셀로나는 발…

비공개 촬영회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유튜버 양예원 씨가 악플러 100여 명을 고소하기로 했다. 양 씨의 변호인 이은의 변호사는 “악플러 100여 명을 7일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경찰에) 고소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 변호사는 “그동안 PDF 파일로 수많은 악플…

남중국해에서 미중간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중국이 선제 핵사용을 금지한 원칙을 폐기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7일 보도했다. ◇ 현재는 방어용으로만 핵무기 사용할 수 있어 : 중국은 1964년 핵무기 개발에 성공한 이래 핵무기 선제 사용 금지 정…

2차 북미정상회담은 베트남 다낭에서 열릴 예정이며 양국은 이 회담에서 종전선언에 합의한 뒤 상호 연락사무소를 개소할 가능성이 있다고 마키노 요시히로(牧野愛博) 아사히신문 서울지국장이 6일(현지시간) 자유아시아방송(RFA)과의 대담에서 밝혔다. 한반도 전문가로 알려진 마키노 지국장은…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정상회담 일정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6일(현지시간) CNBC ‘스쿼크박스’에 출연해 “ 현재 정해진 계획은 아무 것도 없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시 주석과의 잠정적인 회동에 대해 이…

7일 서울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됐다. 서울시는 이날 오전 7시 기준으로 초미세먼지 주의보를 발령했다. 초미세먼지 주의보는 초미세먼지 시간 평균 농도가 75㎍/㎥ 이상이 2시간 지속될 때 내려진다. 시는 시민들에게 문자서비스 제공, 대기환경정보 홈페이지, 대…

샌프란시스코 시내에서 6일 오후 1시(현지시간)께 가스관 폭발이 원인으로 보이는 빌딩 화재가 발생, 불길과 연기가 하늘을 뒤덮고 인근 빌딩에는 모두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지역 매체들이 긴급 보도했다. 지역 TV방송들은 거의 3층 높이의 불꽃이 하늘로 치솟아 오르는 광경을 방영했다.…

포수는 그라운드의 야전사령관이다. 자신을 제외한 8명의 야수를 모두 마주보는 유일한 포지션이다. 투수 리드와 주자 견제, 수비위치 조정 등 맡은 역할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상대 타자의 특성을 연구해 실전에 접목하는 것도 포수의 몫이다. 기록에 드러나지 않는 무형의 가치가 엄청나게 작…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은 6일(현지시간) 북한의 비핵화 의지를 확인했고 이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이날 폭스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북한의 비핵화가 여전히 가능하다고 믿느냐’는 질문에 “물론 그렇다”며 “북한과의 논의 과정에서 이를 확인했다”고 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올해 첫 선거캠페인이 다음주 월요일인 11일(현지시간) 텍사스주 국경도시인 엘패소에서 열린다. 2020 대선을 향한 올해 첫 선거집회를 텍사스주 국경도시에서 개최하는 것은 국경장벽 건설 이슈를 극대화해 보수파를 결집하기 위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텍…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은 북한 최고 지도자인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비핵화 약속을 이행할 것으로 믿는다며 북미 2차 정상회담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했다.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6일(현지시간) 폭스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곧 열릴 북미 2차 정상회담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가’…

손혜원 의원 부친 고(故) 손용우 선생의 독립유공자 선정 과정에서 특혜 의혹이 추가로 제기됐다. 6일 이태규 바른미래당 의원실이 국가보훈처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보훈처가 지난해 독립유공자 선정 기준을 완화하며 좌익경력 인사 중 재심을 요구한 3건 가운데 손 의원의 부친만 심사를…

인종차별 발언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던 영국 영화배우 리암 니슨(67)이 해명에 나섰다고 CNN 등 외신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니슨은 5일 미국 ABC방송의 간판 프로그램인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해 자신은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라고 말했…
6일 오후 9시6분께 강원 강릉시 견소동 강릉항(옛 안목항) 요트마리나 계류장에서 60대로 추정되는 남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강릉소방서 등에 따르면 발견 당시 남성은 의식과 호흡이 없는 상태로 물 위에 떠 있었다. 강릉소방서 구급대는 남성에게 심폐소생술(CPR)을 하며 가…

도날트 투스크 유럽연합(EU) 정상회의 상임의장이 브렉시트(영국 EU 탈퇴) 강경론자를 향해 비판 발언을 한 데 대해 영국 정치권이 반발했다. 6일(현지시간) BBC 방송에 의하면 투스크 상임의장은 이날 브뤼셀을 방문한 레오 바라드카르 아일랜드 총리와 만났다. 투스크 상임의장의 …

마릴린 먼로가 1954년 미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의 전설 조 디마지오와의 이혼을 발표할 때 입었던 검은색 드레스가 경매에 부쳐진다. AP통신의 6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경매회사 GWS 옥션은 이날 모직 소재로 만들어진 먼로의 드레스가 오는 3월30일 …

억만장자인 하워드 슐츠 전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는 2020년 대선에 출마할 경우 자신의 재정적 이해관계와 거리를 둘 계획을 갖고 있다고 CNBC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슐츠 전 CEO의 대변인 터커 워런은 CNBC에 처음 밝힌 성명에서 “슐츠 전 CEO가 대선에 나선다면…

낸시 펠로시 미 연방하원의장이 6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과 행정부를 향한 당파적인 조사를 그만둘 것을 민주당에 강조할 것에 대해 의회에서 있어서는 안되는 위협이라고 공격했다. 펠로시 의장은 이날 기자들에게 “대통령은 하원의 원내에 위협을 갖고 오면 안된다”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