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옴므파탈 온다” 태민, 솔로 티저 공개…치명 눈빛
샤이니 태민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WANT’(원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N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와 태민의 독보적인…
- 2019-02-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샤이니 태민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WANT’(원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N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와 태민의 독보적인…

역대 6, 7번째 ‘프리에이전트(FA) 미아’가 올해 나올까?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아 보인다. 유달리 한파가 심했던 스토브리그는 중소형 FA들이 스프링캠프 출발을 앞두고 연달아 계약하며 폐장 직전까지 갔다. 15명이 FA 권리를 행사한 가운데 노경은(35·전 롯데 자이언츠)과 김민…
지안니 인판티노 현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4년 더 조직을 이끌 전망이다. 차기 회장 선거에 단독으로 입후보, 특별한 변수가 발생하지 않는 한 연임이 유력하다. FIFA는 6일(현지시간), 오는 6월5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제69회 총회에서 진행될 차기 FIFA 회장 선…

블랙핑크가 ‘굿모닝 아메리카’에 이어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출연을 확정했다. 美 CBS는 6일(현지 시간) 블랙핑크가 오는 11일(현지 시간) 미국에서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심야 토크쇼인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

결혼 후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배우 김민(46)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민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민은 차량 안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2006년 결혼한 뒤 미국으로 건너간 김민은 이듬해 딸을 멈췄다. 드라마·영화 등 작품 활동…
◇ 조점순씨 별세, 지근하·찬하·완하·왕하(보령제약 상무)씨 모친상=6일(수), 서논산장례식장 특2호, 발인 8일(장지 충남 부여군 초촌면 선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오는 27일로 예정된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와 2차 북미정상회담 일정이 겹치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전대 일정 연기를 요구하며 “한국당 전대 효과를 감살하려는 술책”이라고 지적한 가운데,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은 “민주당의 명예 당원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약 2개월여 만에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복귀했다. 맨시티는 7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에버턴과의 정규리그 2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뒀다. 전반 추가시간 아이메릭 라포르테의 헤딩 골로 리드를 잡…

한화 이글스 제러드 호잉(30)은 KBO리그 데뷔를 앞둔 2018년 일본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당시 강력한 조기퇴출 후보로 손꼽혔다. 극단적인 오픈스탠스 타격폼은 종으로 떨어지는 변화구에 약하다는 인식이 강한데, 연습경기 초반 타격에 어려움을 겪자 부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던 게 사실이다.…

기아자동차는 내달 31일까지 ‘운전자행태기반 보험(UBI, Usage Based Insurance)’과 연계한 프로모션 ‘K시리즈 2019 안전운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K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는 안전운전 문화 정착 프로젝트다. 기아차 관계…

국제축구연맹(FIFA) 지안니 인판티노 회장(49·스위스)이 계속 세계 축구계를 이끌어갈 가능성이 높아졌다. FIFA는 7일(한국시간) “6월 열릴 FIFA 회장 선거 후보자 등록이 모두 마감됐다. 인판티노 회장이 단독 후보로 나섰다”고 발표했다. 후보에 오르려면 FIFA 회원국…

시우민에게서 유노윤호의 모습이 보인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엑소 시우민이 눈꽃으로 아름답게 덮인 한라산 등반에 도전,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두 사람은 한라산을 오르기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

“복수를 위해 돌진하는 ‘황후 카리스마’를 확인하라!”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황실 경호대 앞에 비장하게 나선, ‘카리스마 리더십’ 분출 장면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한다. 장나라는 매주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황실의 비리를 깨부수…
![[날씨]8일 다시 시작되는 한파…서울 -10도까지 ‘뚝’](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2/07/94002271.2.jpg)
금요일인 8일은 서울의 최저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떨어지는 등 다시 한파가 찾아온다. 기상청은 이날(8일)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겠다고 7일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15~-2도, 낮 최고기온은 –2~7도로 평년보다 4~5…

7일 오전 눈구름대가 강원 영동 북부에서 남동진하면서 대설특보로 확대되고 있다. 강원지방기상청은 이날 오전 8시를 기해 중부(홍천·평창·강릉) 산간에 대설주의보를 발령했다. 인제·양구·양양·속초·고성 산간과 속초·고성·양양 평지에는 앞서 오전 4시부터 발효 중이다. 오전 7시 …

지동원(아우크스부르크)과 이재성(홀슈타인 킬)이 포칼컵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지동원이 속한 아우크스부르크와 이재성이 속한 홀슈타인 킬은 7일(한국시간) 독일 킬 홀슈타인 슈타디온에서 열린 2018~2019 독일축구협회(DFB) 포칼컵 16강 전에서 만났다. 지동원과 이재성은…

지난해 소주 수출이 1억 달러에 육박하는 가운데 동남아시아가 새로운 주요 수출국으로 떠오르고 있다. 소주 수출액의 절반을 차지하는 일본 실적이 점차 나빠지며 하락세를 걷던 소주 수출은 동남아시아 국가의 수출이 크게 늘며 성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외면 받았던 과일소주가 동남…

직원 갑질폭행 혐의로 사회적 공분을 사고 있는 한국미래기술 양진호 전 회장이 과거 청부살인을 시도한 정황이 포착됐다. 7일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따르면 살인예비음모 혐의로 양씨를 추가 입건해 수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양씨는 2015년 가을께 지인 A씨에게 이혼소송 중인…

갑질·폭행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과거 청부살인을 시도한 정황이 추가로 포착됐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양 회장을 살인예비음모 혐의로 추가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양 회장은 2015년 9월 께 평소 알고 지내던 승려 A 씨에게 돈…

올해 지구 평균 기온이 2018년 보다 더 높아지고, 향후 5년간 무더위 신기록 행진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영국 기상청은 6일(현지시간) 2019~2023년에도 지구 평균 기온 상승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장기예보 책임자인 애덤 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