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닷 부모 의혹, 도시어부는? “결정된 것 없다…당분간 지켜볼 터”
래퍼 마이크로닷(25·본명 신재호)이 부모 사기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방송들이 입장을 표했다. 마이크로닷이 크게 활약 중인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측은 20일 “현재 마이크로닷 사건을 두고 여러 가지 방안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도시어부’…
- 2018-11-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래퍼 마이크로닷(25·본명 신재호)이 부모 사기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방송들이 입장을 표했다. 마이크로닷이 크게 활약 중인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측은 20일 “현재 마이크로닷 사건을 두고 여러 가지 방안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도시어부’…
CNN 짐 아코스타 기자의 백악관 출입금지 조치를 둘러싸고 충돌했던 백악관과 출입기자단이 이번에는 ‘질문 개수’를 놓고 또다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CNN, 더힐 등의 보도에 따르면, 세라 샌더스 백악관 대변인과 빌 샤인 공보국장은 19일(현지시간) 아코스타 기자에게 보낸 편지…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25) 부모의 사기 의혹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20일 디스패치는 당시 사건이 지역지에도 보도됐다며 중부매일의 보도문을 일부 게재했다. 실제로 지난 1998년 6월 중부매일은 ‘제천지역 낙농가 도산위기’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한 바 있다. 당시 매체는…

인천시교육청이 동급생에게 집단폭행을 당한 뒤 인천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져 숨진 사건과 관련해 발생 8일만에 대책 마련에 나섰다. 피해 학생의 학교 측도 이날 자체 판단이 아닌 경찰의 협조요구에 학생들을 상대로 학내 집단 따돌림이나 학교폭력 여부 등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20일 …

서울시가 올해 1~10월 경유차 등 노후 운행차(건설기계 포함) 2만9957대에 대해 조기폐차, 매연저감장치(DPF) 부착 등 저공해 조치를 실시한 결과 미세먼지와 질소산화물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시에 따르면 조기폐차 2만1986대, DPF(LPG엔진개조 포함) …
![[강홍구 기자의 터치네트]여자배구 신인 확률추첨제 전면 도입 ‘막전막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1/20/92943745.3.jpg)
합의안으로 가는 길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프로배구 여자부가 다음(2019~2020) 시즌부터 신인드래프트 확률추첨제 전면 도입을 추진합니다. (관련기사 - ‘여자배구 신인 1~3순위 상위 팀도 지명권 준다) 간략히 말하자면 기존 직전 시즌까지 하위 3개 팀(6,5,4위)에 각…

효율적인 스포츠 마케팅, 공중파 중계 노출로 홍보효과 극대화 2018년 KBO리그는 SK 와이번스의 한국 시리즈 우승으로 끝났다. 시즌 내내 여러 가지 흥행 우려가 있었지만 800만 관중을 넘기며 국민 스포츠 타이틀 지위를 다시 확인했다. 많은 기업이 스포츠 마케팅 채널로 프로야구…

가수 현아가 민낯 화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20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측은 현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 당시 현아는 자연스러운 화보 콘셉트 연출을 위해 옅게 발려있던 피부 화장까지 전부 지우고 카메라 앞에 나섰다. 공개된 화보 속 말갛고 장난스러운 현아의 새로운 얼굴이 화보 속에…

이정미 정의당 대표는 20일 “‘무노동 무임금’이라는 논리대로 하자면 자유한국당은 올해 받은 세비 반은 반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한국당이 장관 인사 문제와 채용비리 국정조사를 들어 국회를 또 보이콧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

최근 국내에서 몰카 범죄가 증가하면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가운데, 일본에서도 스마트폰 등을 이용한 상습화된 몰카 실태를 지적하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일본 마이니치신문은 19일 성 중독증 치료를 받는 환자 중 도촬 또는 도시를 행한 406명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 정신의료기관 오모…

‘성추행’ 여부를 두고 진실 공방을 벌이고 있는 유튜버 양예원 씨(24)의 노출사진 유출 피해가 반복되는 모양새다. 20일 인천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불법 음란물 사이트 운영자 A 씨(24)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

20일 광주 일부 지역에서 올가을 첫 영하의 기온이 관측됐다.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광주 6개 지점에서 측정된 일 최저기온은 Δ과기원 -0.9도Δ광산 -0.7도 Δ무등산 -0.2도 Δ풍암 -0.1도 Δ조선대 1.8도 Δ광주 3.8도다. 6곳 중 4곳에서 영하의 기온이 나…

자유한국당이 20일 의원총회를 열고 서울교통공사 등 공공기관 채용비리 의혹에 대한 국정조사 쟁취에 뜻을 모았다. 다만 대응 방안 등 추가 논의를 위해 오후 2시 의원총회를 다시 열기로 했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기자들과 만나 “…

피부에 닿지 않은 상태로 체온 측정이 가능한 홈케어 체온계가 출시됐다. JW중외제약은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체오미 플러스’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체오미 플러스는 적외선 센서를 통해 이마와 관자놀이 등에서 발산되는 체온을 측정하는 제품이다. 반복 …
미중무역전쟁으로 인해 거래선이 불안해진 미국과 중국의 기업들이 안정적 거래선을 찾기 위해 한국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코트라(KOTRA)에 따르면 20일부터 이틀간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혁신기술 포럼 및 상담회’(이노테크코리아)에 미국·중국·일본·…
아리야 주타누간(태국)이 4주 연속 세계랭킹 1위에 올랐다. 주타누간은 20일(한국시간) 발표된 롤렉스 여자골프 세계랭킹에서 랭킹포인트 8.05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29일자 세계랭킹에서 박성현(25·KEB하나은행)을 제치고 1위 탈환에 성공한 주타누간은 4주 연속 1위…

“(원하는 수준에 이르려면)수비보다는 공격 쪽이 시간이 더 걸릴 것이라 생각한다. 공격진은 지난 9월에 나온 아쉬움을 좋게 변모시켰으면 싶다. 수비 쪽은 이미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수비수 개개인 모두 좋은 능력과 열정을 갖췄다. 수비 쪽이 공격 쪽보다는 고칠 것이 적다.” 지난 …
경찰청의 선수 모집 중단으로 해체 절차에 들어간 K리그2 아산 무궁화가 “아산 시민구단 창단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박성관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이 처한 상황에 대해 많은 분께서 걱정이 많지만 구단은 이 상황을 위기가 아닌 기회로 만…

대한변호사협회 생명존중재난안전특별위원회(특위)가 7명이 사망한 서울 종로구 고시원 참사 현장을 찾았다. 20일 변협에 따르면 특위 부위원장인 오세범 변호사 등 3명은 지난 19일 오후 7시30분께 국일고시원을 방문, 피해자들을 만나 “이번 참사는 공공의 문제”라며 “도울 의지가 있…

양승태 대법원 시절 각종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에 연루된 혐의를 받고 있는 박병대 전 대법관(61·사법연수원 12기)이 연이틀 검찰 소환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사법농단 수사팀(팀장 한동훈 3차장검사)은 20일 오전 박 전 법원행정처장을 재소환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전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