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최종훈, ‘몰카 공유’ 혐의 피의자로 16일 소환
여성 사진을 몰래 촬영해 소위 ‘승리 카카오톡 대화방’에 올린 혐의를 받고 있는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29)씨가 이르면 내일 경찰 조사를 받을 전망이다. 1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금주 내로 최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 2019-03-1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여성 사진을 몰래 촬영해 소위 ‘승리 카카오톡 대화방’에 올린 혐의를 받고 있는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29)씨가 이르면 내일 경찰 조사를 받을 전망이다. 1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금주 내로 최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새 사외이사 추천 등 안건 결정 KCGI 주주제안 조건부로 상정 한진칼은 14일 서울 소공로 한진칼 본사 사옥에서 열린 이사회에서 제 6기 정기주주총회를 29일 개최키로 결정했다. 이사 선임건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정기주주총회 안건도 함께 결정했다. 한진칼 이사회에서는 신규 …

이른바 ‘승리 단체 카카오톡(카톡)방’에서 거론된 ‘경찰총장’은 경찰청장이나 검찰총장이 아니고 이보다 직급이 한참 아래인 총경급 인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총경은 일반적으로 일선서 서장으로 근무하거나 경찰청이나 지방경찰청에서 과장급 실무를 담당한다. ‘승리 카톡방’에서 ‘경찰총장’이…

광주 법정에 선 전직 대통령 전두환(88)씨를 향해 초등학생들이 “물러가라”고 외친 것과 관련, 일부 극우단체가 15일 해당 초등학교 앞에서 사과 요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를 두고 5월 단체와 광주시민들은 “어른들이 자신의 정치적 잣대에 맞춰 초등학생들을 겁박하는 비상식적 행태”…

육군의 한 간부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10년 동안 모은 헌혈증을 모두 기부했다. 주인공은 육군 53사단 울산연대 소속 김재엽 소령이다. 15일 53사단에 따르면 김 소령은 휴가 기간인 지난달 27일 가족과 함께 부산에 있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방문…

15일(현지시간)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시(市) 이슬람 사원 두 곳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의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이 범행 장면을 실시간으로 중계했다고 현지 매체 뉴질랜드헤럴드가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자신을 브렌튼 태런트라고 소개한 이 남성은 17분 분량 영상을 SNS에 게…

병무청은 15일 가수 승리(29·이승현)가 입영을 연기하겠다고 밝힌 것과 관련해 수사 중인 이유로 입영 연기를 신청한 자에게 허가한 사례가 있다며 승리가 입영 연기를 신청할 경우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병무청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의 입영연기와 관련한 …

중국 리커창(李克强) 총리는 15일 북미 정상회담에 관해 “접촉하지 않는 것보다는 좋은 일이다. 적극적인 요인을 포착해 대화를 계속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화망(新華網) 등에 따르면 리커창 총리는 이날 전국인민대표대회 제13기 2차회의가 폐막하고서 가진 내외신 기자회견에서 지…

DS 오토모빌(이하 DS)은 2019 서울모터쇼에서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DS에 따르면 DS 3 크로스백은 정교한 디테일 속에 첨단 기술을 녹여낸 ‘도로 위의 명품‘이다. DS 브랜드 독립 후 DS 7 크로스백에 이어 선보이…

탄탄한 고정 수요 갖춰 안정적인 수익 창출 가능한 ‘항아리 상권’ 상가 각광 줄곧 이어진 주택규제로 부동산 시장에 냉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상업용 부동산의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KEB 하나은행이 발표한 ‘2019 코리안 웰스 리포트’ 자료에 따르면,…

스시조, 미슐랭★★ ‘기온 사시키’ 홍연, 정수주 헤드셰프 갈라디너 서울 웨스틴조선이 봄을 맞아 미식가를 위한 일식과 중식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우선 일식당 스시조에서는 21, 22일 이틀간 일본 ‘기온 사사키’의 오너 셰프인 히로시 사사키 씨를 초청해 갈라디너가 열린다. ‘…

구조한 동물들을 무분별하게 안락사했다는 의혹을 받는 동물권단체 ‘케어’의 박소연 대표가 15시간이 넘는 경찰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다. 박 대표는 여전히 인도적 차원에서 안락사를 한 것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 대표는 14일 오전 9시50분쯤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종로경찰서…

제주도소방안전본부는 본격적인 봄 산행철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길 잃음 안전사고 주의보’를 발령하고 안전사고 예방활동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최근 3년간(2016~2018년) 발생한 길 잃음 사고는 총 240건으로, 고사리 채취 111건(46%), 둘레…

대림산업은 3월 한달 동안 임원들과 협력업체 임직원 302명을 대상으로 안전체험학교에서 순차적으로 교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활동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임원들의 의식 변화가 가장 중요하다는 판단아래 전체 임원들이 참여한다. 이해욱 대림산업 회장은…

서울남부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김영일)는 김성태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딸 A 씨(33)의 KT 특혜 채용에 관여한 혐의(업무방해)로 이 회사 전무를 지낸 김모 씨(63)를 구속한 가운데 김 의원은 "딸은 2년여간의 힘든 파견 비정규직 생활을 하던 중 KT 정규직 공채에 응시해 시험…

서울지하철 암사역에서 친구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로 구속 기소된 한모군(19)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서울동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손주철) 심리로 15일 오전 열린 첫 공판에서 한군은 검사가 제기한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보복상해와 특수절도 등 혐의에 대해 “모두 …

BMW코리아가 15일부터 오픈탑 로드스터 3세대 뉴 Z4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BMW에 따르면 Z4는 3세대로 진화하면서 클래식한 패브릭 소프트탑과 감성적인 차체 디자인, 운전자 중심의 실내 디자인을 갖췄다. 또한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을 더…

4개월 이상 정체를 드러내지 않아 온갖 소문과 추측을 낳게 했던 미국 복권 사상 개인 최고액 당첨자가 "당첨금을 여러 자선단체에 기부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처음으로 소식을 전했다. 14일(현지시간) 미국 ABC방송 등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15억 달러(약 1조7천억 원)가 …

영국 가전기업 다이슨이 LG전자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광고하면서 자사 제품보다 성능이 우수하다고 표현한 것은 “잘못된 시험결과에 의한 허위광고”라며 소송을 제기했다. LG전자는 “노이즈 마케팅을 한다”고 맞섰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1부(부장판사 성보기)는 15일 다이슨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