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배구 재도전 아히 “한국의 문화·음식 모든 게 좋았다”
2025 한국배구연맹(KOVO) 외국인 선수 트라이아웃이 열리고 있는 튀르키예 이스탄불 무스타파 오젤 체육관에선 몇몇 낯익은 얼굴들이 보였다. 그중 한 명은 아포짓 스파이커 마이클 아히(네덜란드)다.아히는 지난해 외국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5순위로 우리카드 유니폼을 입었던 선수다. 그러…
- 2025-05-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25 한국배구연맹(KOVO) 외국인 선수 트라이아웃이 열리고 있는 튀르키예 이스탄불 무스타파 오젤 체육관에선 몇몇 낯익은 얼굴들이 보였다. 그중 한 명은 아포짓 스파이커 마이클 아히(네덜란드)다.아히는 지난해 외국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5순위로 우리카드 유니폼을 입었던 선수다. 그러…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KPGA 클래식 2라운드가 기상 악화로 취소되면서 72홀 대회에서 54홀 대회로 단축됐다.KPGA는 9일 “이날 예정됐던 KPGA 클래식 2라운드가 비, 강풍, 낙뢰 등 기상 악화로 취소됐다”면서 “2라운드 경기는 10일에 시작되고 컷오프는 2라운드 36홀…

토트넘 홋스퍼가 유럽대항전 결승에 진출하며 손흥민이 ‘무관의 한’을 씻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박사들은 상대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우승을 예상한다.토트넘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에 위치한 산 마메스 바리아에서 맨유와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첼시가 유르고르덴(스웨덴)을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UECL)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첼시는 9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열린 유르고르덴과의 2024~2025시즌 UECL 준결승 2차전 홈 …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유일의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 대회인 KPGA 클래식(총상금 7억원) 2라운드가 기상 악화로 취소됐다.KPGA는 “이날 예정이었던 KPGA 클래식 2라운드 경기는 기상 악화로 인해 취소됐다”며 “2라운드 경기는 10일에 시작되고 컷 오프는 2라운드 36홀 …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부상 악재를 만났다. 우완 투수 황동하가 교통사고로 허리를 다쳐 최소 6주 이상 전열에서 이탈한다. KIA 구단은 9일 “황동하가 휴식일이었던 지난 8일 오후 인천 연수구 원정 숙소 근처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다 이동하던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해 허리 부상…

손흥민이 부상으로 결장한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결승에 올랐다.토트넘은 9일(한국 시간) 노르웨이 노를란 보되의 아스프미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UEL 준결승 2차전 원정 경기에서 보되/글림트(노르웨이)에 2-0으로 승리…

제79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 2회전 경기가 열린 8일 서울 양천구 목동야구장에는 3일 대회 개막 후 가장 많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스카우트들이 몰려들었다. 시카고 컵스, 뉴욕 메츠, 보스턴, 밀워키 등에서 온 MLB 스카우트 20여 명은 저마다…

“정말 뛰어났던 운동 선배이자 언니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좋은 얘기도 많이 해주고, 밥도 차려 준다.” 김효주(30·세계랭킹 8위)는 8일 경기 고양 뉴코리아CC에서 열린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 기자회견에서 최근 상승세의 비결 중 하나로 자신의 매니저…
프로야구 NC가 남은 시즌 동안 울산 문수구장을 대체 안방구장으로 사용한다. NC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결정은 창원NC파크의 재개장이 무기한 연기된 상황에서 선수단의 안정적인 경기력 유지와 KBO리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도 같은…
일본 선수들이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남녀 복식을 석권했다. 일본 실업팀 와타큐 세이모어는 8일 경북 문경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열린 제103회 대회 일반부 남녀 복식에서 모두 정상에 올랐다. 와타큐의 사카모토 료(26)-이케구치 도키마사(24) 조는 이날 남자 복식 결승전에서 …

생제르맹, 아스널 꺾고 챔스리그 결승행 마르키뉴스(왼쪽에서 세 번째) 등 파리 생제르맹(PSG·프랑스) 선수들이 8일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안방경기에서 아스널(잉글랜드)을 2-1로 이겨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