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6' 탈락자 알고봤더니…"서태지 표현은 아직 무리?"
'슈퍼스타K6'에서 미카와 이준희가 탈락해 아쉬움을 주고 있다.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서태지의 음악을 재조명하는 레전드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미카는 서태지의 '난 알아요'를 선곡해 퍼포먼스에 집중했다. 그러자 심사위원들은 "영리한 선택을 했다"며 "예쁜 걸…
- 2014-10-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슈퍼스타K6'에서 미카와 이준희가 탈락해 아쉬움을 주고 있다.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서태지의 음악을 재조명하는 레전드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미카는 서태지의 '난 알아요'를 선곡해 퍼포먼스에 집중했다. 그러자 심사위원들은 "영리한 선택을 했다"며 "예쁜 걸…

‘북한 핵탄두 소형화 능력 갖춰’ 북한이 핵탄두 소형화 능력 갖춰 한반도에 위협이 된다는 추측이 나왔다. 커티스 스캐퍼로티 주한미군사령관은 24일 워싱턴 국방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북한이 핵탄두 소형화 기술 능력을 갖춰 위협이 된다고 추측했다. 현재까지 북한의 핵탄두 소형화 …

2.8kg 자연산 금덩어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국 각종 매체에 따르면 22일(현지시간) '뷰트너깃'이라는 2.8kg의 금덩어리가 발견됐다. '뷰트너깃'의 가치는 25만달러(한화 3억6800만 원) 이상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뷰트너깃'은 최근 수십년 동안 이 지역에서 …

‘2.8kg 자연산 금덩어리’ ‘2.8kg 자연산 금덩어리’가 발견돼 화제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북부의 뷰트 카운티(Buttecounty)에서 지난 7월 발견된 2.8kg의 자연산 금덩어리가 경매에 부쳐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 일간지 샌프란시스코크로니클…

제25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는 26일(일), 전국적으로 시행된다. 1년에 단 한번 치러지는 국가공인시험이기에 수험생들이 느끼는 부담감은 상당할 수 밖에 없다. 그동안 공부해온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는 컨디션 유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시험이 끝난 후에도 완전히 긴장을 풀…

‘2.8kg 자연산 금덩어리’ ‘2.8kg 자연산 금덩어리’가 발견됐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북부의 뷰트 카운티(Buttecounty)에서 지난 7월 발견된 2.8kg의 자연산 금덩어리가 경매에 부쳐져 화제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 일간지 샌프란시스코크로니클(SFC)과 다…

슈퍼스타K6' 곽진언이 '소격동'으로 최고점을 기록하며 극찬을 받았다.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참가자 곽진언은 그룹 서태지의 '소격동'을 불렀다. 곽진언은 서태지의 신곡 '소격동'을 어쿠스틱 기타와 첼로 스트링으로 편곡해 자신만의 '소격동'으로 재탄생시켰다. …

‘스크린셀러’의 힘이 만만치 않다. 베스트셀러 원작을 스크린으로 옮긴 이른바 ‘스크린셀러’들이 눈에 띄는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다. 대중적으로 사랑받은 원작을 그대로 옮긴 덕분에 영화 이야기의 기본기가 탄탄하고, 상상 속 장면이 영상으로 구현된 모습 역시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

12년 만이다. 배우 김윤진이 오랜만에 선택한 블록버스터로 흥행에도 욕심을 내고 있다. 12월 개봉하는 ‘국제시장’을 통해서이다. 김윤진은 그동안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활동 탓에 촬영시간과 제작기간이 긴 대작에는 좀처럼 참여하지 못했다. 같은 시기 미국에서 드라마 ‘로스트’의 성공을…

재주가 너무 많은 것도 어린 천재에겐 때로는 큰 고민을 안긴다. 프로의 무대에 나서려면 그 많은 재주 중에서 심화시켜나갈 하나를 정해야 하는데, 선택의 고민만 가중시키기 때문이다. 열여섯 살이던 2005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으로 처음 노래를 시작한 맹유나는 지난 9년간 유나,…

9.1대책 이후 계약률 빠르게 증가..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 26일 오후2시까지 경품 응모 받아 주방용품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주말을 맞아 새집을 둘러보고 싶은 주택 수요자들이라면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 들러보는 것을 어떨까?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이 분양하는 고덕 래미안 힐…

'슈퍼스타K6'에서 미카와 이준희가 탈락했다.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서태지의 음악을 재조명하는 레전드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미카는 서태지의 '난 알아요'를 선곡해 퍼포먼스에 집중했다. 그러자 심사위원들은 "영리한 선택을 했다"며 "예쁜 걸그룹을 보는 것 같…

영국 런던 중심부 지하철에서 한 여성이 목숨을 잃을 뻔한 아찔한 사고를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국 데일리스타는 지하철에 탑승하려다 열차 문이 닫히는 바람에 승차하지 못한 한 여성이 전동차 문 사이에 자신의 목에 두르고 있던 목도리가 끼는 바람에 출발한 열…
루마니아의 한 소도시가 24세 남성의 죽음 이후 발칵 뒤집혔다. 바람둥이였던 고인의 장례식장에서 그가 에이즈 감염자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고인과 생전 정을 통한 여성 수십 명의 아우성으로 장례식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23일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

그야말로 ‘장안의 화제’다. MBC ‘나혼자 산다’로 주목 받으며 ‘예능샛별’로 떠오른 힙합그룹 M.I.B의 일본인 멤버 강남(나메카와 야스오·27)이 SNS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상천외한 ‘강남식 맞춤법’ 때문이다. 강남은 팬들과 소통을 위해 2012년 10월부터 트위터를 시…

‘직장인들의 애환’이 대중문화콘텐츠의 인기 코드로 자리 잡았다. 예능, 교양프로그램과 드라마 등이 잇달아 직장인들의 애달픈 감성을 어루만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직장인들의 삶을 냉정할 정도로 사실적으로 묘사해 호평을 얻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미생’. 17~18일 2회가…

어린 시절 대중의 갑작스런 관심이 부담스러워 연기를 그만두려고 했다. 공부도 하고 또래들처럼 학창시절을 보냈지만 결국 연기자의 길을 선택했다. 최태준(23)은 “우연한 기회에 시작했지만 이제는 제대로 연기를 해보겠다”는 열정으로 뜨겁다. 최태준.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이름이다. 하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의 데뷔와 컴백이 이어지는 가운데 ‘늦깎이’ 신인 한 명이 ‘선의의 경쟁’ 구도에 합류했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1 출신 조형우(27). 그는 당시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린 뒤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하기까지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지난해 가수 가인과…

여름보다 뜨거운 가을이다. 극장가 대목인 7~8월 여름시장을 ‘명량’ 등 한국영화들에 양보했던 할리우드 블록버스가 뒤늦은 가을 공습에 나선다. 브래드 피트가 처음 도전한 전쟁 블록버스터 ‘퓨리’부터 인기 판타지 시리즈 ‘헝거게임’의 세 번째 이야기인 ‘모킹제이’, 우주를 배경으로 …

연기자 한지혜가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한지혜는 25일 첫 방송하는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출연한다. 4월 종영한 KBS 2TV ‘태양은 가득히’ 이후 6개월 만의 복귀로 오랜 공백은 아니지만 칼을 가는 심정이다. ‘태양은 가득히’로 쓴맛을 봤기 때문이다. 한지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