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서 회원제 성매매 알선한 한국인 일당 체포… 고객 대부분 ‘전문직’
미국 매사추세츠주(州)와 버지니아주에서 정치인, 의사, 교수,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을 상대로 한 고액 성매매 조직을 운영한 한국인 일당이 체포됐다.미 매사추세츠주 연방검찰은 한국인 이모 씨(41) 등 3명을 불법 성매매 알선 혐의로 체포했다고 8일(현지 시간) 밝혔다. 검찰에 따…
- 2023-11-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 매사추세츠주(州)와 버지니아주에서 정치인, 의사, 교수,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을 상대로 한 고액 성매매 조직을 운영한 한국인 일당이 체포됐다.미 매사추세츠주 연방검찰은 한국인 이모 씨(41) 등 3명을 불법 성매매 알선 혐의로 체포했다고 8일(현지 시간) 밝혔다. 검찰에 따…

미국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 중동전쟁 이후 가자지구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통치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스라엘이 ‘포스트 하마스’ 통치 체제에 영향력을 미치려는 것에 반대한다는 뜻을 명확히 한 것이다.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

최근 한국에서 빈대가 출몰하면서 정부 차원에서 방역 작업에 나선 가운데,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많은 홍콩에서는 빈대 유입을 막기 위한 선제적 조치에 나섰다.8일(현지 시간) 홍콩 식품환경위생부(FEHD)는 “최근 일부 해외지역에서 발생한 빈대 문제와 관련해 지역사회로 빈대가 전파될 가…

영국 찰스3세 국왕의 첫 런던 한인타운 방문에 현지 주요 언론들이 “찰스3세 국왕이 K팝과 한국 음식을 배웠다”며 비중 있게 보도했다. 그가 현장에서 예상보다 오랜 시간을 머무는 등 한인사회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8일(현지 시간) 찰스3세 국왕이 영국 …

중국 국산 제1호 항공모함 산둥(山東)이 양안 간 가장 민감한 해역인 대만해협을 통과했다고 중앙통신과 자유시보(自由時報) 등이 9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대만 국방부는 중국 산둥 항모전단이 전날 오후 대만해협을 남쪽에서 북쪽으로 지났다고 발표했다. 산둥 항모전단은 대만해협 중간…

박진 외교부 장관과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9일 한미 외교장관회담을 개최했다.전날 한국에 도착한 블링컨 장관은 이날 오후 2시께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박 장관과 만나 회담을 시작했다. 블링컨 장관의 방한은 지난 2021년 3월 이후 약 2년 8개월 만으로,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일본 도쿄의 한 이자카야에서 술값을 바가지 당해 경찰을 부른 한국인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4일 유명 일본 여행 카페에는 ‘도쿄 아사쿠사 이자카야 금액 바가지 사기로 경찰 부르고 끝났습니다. 수기 영수증 잘 보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한국 여성 A씨는 전날 도쿄 여행 마지…

러시아의 침공을 막고 반격을 진행하고 있는 우크라이나가 병력 문제 해결을 위해 더 많은 여성을 동원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8일(현지시간) 미국의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침공 이후 여성의 입대 연령과 보직 등에 대한 여러 제한들을 단계적으로 폐지했다.…

미국 비만치료제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미 식품의약청(FDA)이 현존 비만약 중 가장 체중 감량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나타난 미 제약사 일라이 릴리의 ‘젭바운드’를 승인했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와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8일(현지시간) FD…

브라질에서 20대 여성이 총에 맞아 숨진 가운데, 피해 여성의 휴대전화에서 총에 맞기 직전 영상이 결정적 증거로 발견됐다. 범인은 피해자를 병원에 데려간 남자친구로 밝혀져 더욱 큰 충격을 줬다.지난 6일(현지시간) 브라질 매체 G1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4일 브라질 남서부 고이아스주에…
압델 파타 엘시시 이집트 대통령은 전후 팔레스타인 자치정부(PA)가 해당 지역을 장악할 준비가 될 때까지 이집트가 임시로 가자지구의 치안을 책임져 달라는 윌리엄 번스 미 중앙정보국(CIA)의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이집트 정부 소식통을…

우리나라와 미국의 국방장관이 다음 주 만나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맞서 미국의 확장억제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협의한다. 주한유엔군사령부 회원국 대표들이 모이는 첫 회의도 열린다.국방부는 “신원식 장관과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이 오는 13일 서울에서 제55차 한미안보협의회…

우리나라와 미국 정부 간의 외교장관회담이 9일 서울에서 열렸다. 박진 외교부 장관과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이날 오후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만나 한미외교장관회담에 임했다. 우리 측에선 김건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 등이, 그리고 미국 측에선 필립 골드버그 주한대사와 대니얼 크리튼브링크 …
할리우드 배우들이 8일(현지시간) 스튜디오들과 합의에 도달해 이날 자정부터 파업을 멈추게 됐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배우 16만명이 소속된 할리우드 배우·방송인 노동조합(SAG-AFTRA)은 7월부터 118일간의 파업을 해왔는데 마침내 디즈니, 넷플릭스 등과 더 높은 임금, 인공지…

미국 매사추세츠주와 버지니아주에서 전문직을 상대로 한 ‘고급’ 매춘 업소를 운영한 한인 일당이 체포됐다. 8일(현지시간) 미국 CNBC에 따르면 미국 매사추세츠 연방검사실은 선출직 공무원, 기업 임원, 의사, 교수 등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불법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로 한인 …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 간 전쟁으로 가자지구 귀환이 어려워진 미국 내 팔레스타인인들을 위해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을 상대로 추방 면제 조치를 시행하라고 촉구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8일(현지시간) 딕 더빈 상원의원 등 민주당 소속 상·하원 의원 100여명은 바이든…

한국을 방문한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9일 조태용 국가안보실장과 만나 북한의 도발 행동에 대해 논의하고 러시아에게 군사 장비, 군수품을 제공한 것을 강력히 규탄했다고 미국 국무부가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서울=뉴시스]
파블로 피카소의 1932년작 ‘시계를 찬 여인’이 소더비 경매에서 1억3930만 달러(약 1820억 원)에 낙찰되며 피카소의 작품 중 역대 두 번째 최고가 기록을 세웠다고 BBC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매가는 예상가인 1억2000만 달러를 약 2000만 달러 정도 넘겼다. …

한국에서 ‘빈대 출현’이 사회 문제화 되자 홍콩 보건 당국도 ‘한국 빈대 유입’을 막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였다. 9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홍콩 식품환경위생서(FEHD)는 전날밤 공항에서 여행객들에게 ‘빈대 안내’ 책자를 배포하는 등 선제적 조치에 나섰다고 보도했…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가자지구 재점령을 시사하자 미국은 이에 반대하면서 가자지구 통치의 중심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여야 한다며 비교적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 8일(현지시간) 미 국무부에 따르면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은 이날 주요 7개국(G7) 외교장관회의를 마친 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