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인영’ 한국 여배우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 초청
배우 유인영, 야구 꿈나무 위해 ‘미국 메이저리그’ 간다! 배우 유인영이 한국 여배우 사상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 초청됐다.이번 프로그램은 ‘엠엘비 코리아’에서 야구 꿈나무들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기획한 ‘엠엘비 드림 캠페인’으로 유인영은 최자, 싸이먼디, 야구선수…
- 2012-07-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유인영, 야구 꿈나무 위해 ‘미국 메이저리그’ 간다! 배우 유인영이 한국 여배우 사상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 초청됐다.이번 프로그램은 ‘엠엘비 코리아’에서 야구 꿈나무들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기획한 ‘엠엘비 드림 캠페인’으로 유인영은 최자, 싸이먼디, 야구선수…

[동아닷컴]'미녀 골퍼' 최나연(25·SK텔레콤)이 트리플 보기마저 극복하는 투혼을 보이며 US오픈 정상에 올랐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개인 통산 6승이자 메이저 대회 첫 우승이다.최나연은 9일(한국 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콜러의 블랙울프런골프클럽 챔피언십코스에서 열린 LPGA…

“개그맨 유재석이 휴대폰으로 자동차 시동을 거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자동차를 활용한 흥미로운 장면이 연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DM과 제네시스 쿠페가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로 등장했는데, 출연진들이…
부산 금정경찰서는 9일 히로뽕을 함께 투약한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30대 연인을 붙잡았다. 여자친구 A(33)와 남자친구 B(34)는 지난 8일 오전 6시께 부산 금정구 한 모텔에서 히로뽕 0.03g가량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여자친구…
김무열이 'AM 11:00' 출연을 포기했다. 김무열 측 관계자는 7월 9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제작사 측으로부터 주연배우 교체 요청을 받았다. 김무열도 혹시나 영화에 피해가 갈 수 있다는 생각에 이를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당초 김무열은 김옥빈과 함께 영화 'AM 11:00'(감…

김진표 훈남 아들 민건…모태 연예인 포스! 가수 김진표가 아들바보임을 인증했다. 9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진표 아들바보’라는 제목으로 김진표와 아들 민건의 사진이 게재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김진표 부자는 야구모자를 거꾸로 쓴채 ‘힙합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함…
새누리당 이한구 원내대표는 9일 사전구속영장이 청구된 같은 당 소속 정두언 의원에 대한 국회의 체포동의안 처리 여부에 대해 "가결되는 게 정상이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 "새누리당은 이미 불체포특권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했…

김수현, 손현주에 깍듯한 ‘90도 인사’…개념연예인 등극배우 김수현이 손현주에 ‘90도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김수현은 8일 오후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을 상대로 사라진 7개의 금거북이를 탈취하는 미션을 받았다.이날…

최송현이 작은 얼굴 크기가 돋보이는 빅뱅 토크콘서트 대기실 셀카를 공개했다.최송현은 지난 6일 서울 이화여대 ECC 삼성홀에서 열린 ‘빅뱅과 함께하는 네버스탑 드리밍 토크콘서트’에 단독 MC로 나서 빅뱅과 호흡을 맞췄다.사진 속 최송현은 MC 대기실에서 진행용 큐카드를 들고 발랄한 …
정동영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이 올해 대통령선거에 불출마할 것으로 알려졌다. 정 고문은 9일 오전 11시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출마와 관련한 자신의 입장을 발표할 계획이다. 【서울=뉴시스】
대구 북부경찰서는 9일 친구의 아내를 성폭행하고 금품을 빼앗은 혐의(특수강도강간 등)로 이모(36)씨를 구속하고, 이씨의 범행을 도운 임모(26)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이씨는 지난 5월24일 오후 북구의 한 주택가에서 친구의 아내인 A(33)씨를 위협해 근처의 한 원룸으로 끌…

1995년 영화 ‘마티’의 주연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은 어네스트 보그나인이 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별세했다. 향년 95세.그의 오랜 대변이이었던 해리 플린은 보그나인이 세다스시나이 병원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눈을 감았다고 전했다.보그나인은 1917년 1월 미국 코네티…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31·스위스)가 통산 7번째 우승을 달성했다.페더러는 8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윔블던 올잉글랜드클럽 센터코트에서 열린 2012 윔블던 테니스 남자단식 결승에서 앤디 머레이(25·영국)에 세트스코어 3-1(4-6 7-5 6-2 6-4)로 승리를 거뒀다.페더…

1인 창무극의 선구자, 공옥진 선생 향년 81세로 타계1인 창무극의 선구자로 알려진 공옥자 선생이 9일 오전 4시 49분 노환으로 타계했다. 향년 81세.공옥진 선생은 1931년 전남 영광 출신으로 1945년 조선창극단에 입단했다. 이후 그는 전통 무용에 해학적인 춤을 전목해 ‘1인 …

카라의 한승연이 해외 행사 출국을 앞두고 급성빈혈 증세로 입원했다.한승연은 두통과 어지럼증 등 급성 빈혈 증세로 7일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 특히 8일 카라향수 ‘K5J’의 홍보 차 싱가포르에 방문 예정이었던 카라는 한승연의 갑작스런 입원으로 4명만이 출국해 행사에 참석한다.최근…

'1인 창무극'으로 잘 알려진 공옥진 여사가 9일 오전 4시52분 전남 영광의 한 병원 중환자실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9세. 공 여사는 지난 1998년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투병 중이었다. 고인은 판소리 명창 공대일 선생의 4남매 중 둘째로 태어나 어려서부터…

마지막 아시아투어 콘서트 8000여 현지팬들 열광10년 전 안무 변함없이 과시…앤디 감격의 눈물도“앞으로도 신화는 계속된다.” 14년차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6인조 남성그룹 신화. 3월24일 4년 만의 컴백과 함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고베, 중국…

“내년엔 솔로 및 그룹 활동을 병행하겠다.”3월 발표한 정규 10집 활동을 마무리한 신화는 “이번 활동보다 내년이 더 중요하다”며 매년 앨범을 발표하는 ‘국민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했다. 이들은 7일 중국 베이징 콘서트에 하루 앞서 현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번 활동을 마무리하며 …
![[US여자골프] 최나연 US여자오픈에서 생애 첫 메이저 우승](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7/09/46940963.5.jpg)
최나연(25·SK텔레콤)이 US여자오픈에서 생애 첫 메이저 우승을 차지했다. 14년 전 박세리가 ‘신화’를 썼던 같은 장소에서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이 됐다. 최나연은 9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 주 콜러의 블랙울프런 골프장(파72·6954야드)에서 열린 대회 최종 4라운드에서 1타…
이명박 대통령은 9일 "올해 여름휴가 때는 국내 여행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면서 전국 4대강 인근에 위치한 명승지를 여름 휴가지로 추천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KBS1 라디오와 교통방송ㆍ동영상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 제93차 라디오연설에서 국내 여행을 통한 내수시장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