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메트로 “2호선 잠실새내역 화재 안내방송, 정차 때까지 대기했다가 대피하라고 한 것”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구 신천역)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와 관련, 화재 초기에 “기다리라”는 내용의 안내방송이 들렸다는 증언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메트로 측은 “완전히 멈췄을 때까지 대기했다가 대피하라고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22일 동아…
- 2017-01-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구 신천역)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와 관련, 화재 초기에 “기다리라”는 내용의 안내방송이 들렸다는 증언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메트로 측은 “완전히 멈췄을 때까지 대기했다가 대피하라고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22일 동아…

바른정당 하태경 의원은 22일 조윤선 전 문화체육광광부 장관이 구속되기 전 부산역 집회에서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한 발언을 지적하면서 “블랙리스트 옹호한 김진태 의원은 명백히 반헌법적 발언을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태경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김진태 의원 이제 블랙리…

화재로 지연 운행됐던 서울 지하철 2호선이 현재 정상 운행 중이다. 서울메트로 등에 따르면 22일 오전 06시 28분경 잠실역에서 잠실새내역으로 진입하던 열차 한 량 하부에서 불꽃이 튀었다. 이 불꽃으로 화재가 발생해 100여 명의 승객이 대피했다. 서울메트로 등은 인명피해는 없었…

중견 배우 김민정이 ‘사람이 좋다’에서 솔직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민정은 22일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올해 7학년이 됐다”고 자신을 소개한 김민정은 “70대가 됐다”며 “제 나이에 주…

박근혜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에서 “촛불을 꺼버리자”는 발언으로 구설에 올랐던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는 10차 태극기 집회가 열린 21일 “(광화문 촛불집회의) 촛불은 꺼졌다”고 주장했다.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전히 촛불의 망상을 버리지 못하는 일당들…

걸그룹 우주소녀가 ‘아는형님’에서 “남자는 다 똑같네. 너무한다”면서 민경훈에게 실망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우주소녀는 21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아는형님’에서 우주소녀 멤버 여름과 민경훈 사이에 러브라인이 형성됐다. 이에 우주소녀 …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은 22일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사표를 수리하고, 그 자리에 송수근 문체부 장관 직무대행(제1차관)을 임명한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를 비판하면서 “대행공화국”이라고 한탄했다. 박범계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조윤선 장관이 구속되고 …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은 22일 ‘블랙리스트를 지시한 적 없다’면서 관련 보도를 한 언론사와 해당 내용이 담긴 영장청구서를 제공했다는 특검 관계자를 형사고소하기로 한 박근혜 대통령 측을 겨냥해 “제발 더 이상 국민들을 실망시키지 말라”고 일갈했다. 백혜련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

강호 맨체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은 손흥민이 “특별한 기억”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손흥민은 22일(한국시각)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원정 경기에서 팀이 1-2로 뒤지던 후반 32분 동점골을 넣어 팀에 승점 1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