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로에 성분으로 장 속까지 시원하게 ‘쾌변’
아침에 일어나 정신없이 출근준비를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은 훌쩍 지나가 버린다. 가뜩이나 시간도 없는데 화장실은 가야 안심이 되는데 불편한 장(腸) 때문에 그것도 마땅찮다. 배는 아파 변기에 앉아는 있는데 시원한 소식은 없고, 화장실을 다녀와도 잔변감이 남아있고 배속이 묵직하니 기분 …
- 2017-02-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아침에 일어나 정신없이 출근준비를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은 훌쩍 지나가 버린다. 가뜩이나 시간도 없는데 화장실은 가야 안심이 되는데 불편한 장(腸) 때문에 그것도 마땅찮다. 배는 아파 변기에 앉아는 있는데 시원한 소식은 없고, 화장실을 다녀와도 잔변감이 남아있고 배속이 묵직하니 기분 …

갱년기는 절대 여성만의 문제가 아니다. 남성도 여성 이상으로 힘들다. 기운이 부쩍 떨어졌거나, 종종 무기력 우울감 짜증을 느낀다면 갱년기를 의심할 필요가 있다. 특히 성욕이 감퇴했거나, 성기능이 떨어졌다면 갱년기일 가능성이 높다. 대한민국 40대 이상 남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건강 나이는 40대부터 꺾이기 시작하여 50대부터 급격히 쇠퇴한다. 관절과 뼈는 윤활 기능이 떨어져 무릎이 뻑뻑하고, 앉았다 일어서기도 불편해진다. 눈도 시리고 침침해진다. 혈관 기능도 갈수록 떨어져 뇌졸중, 심근경색, 당뇨 등으로 병원을 찾는 횟수가 늘어간다. 건강한 관절과 뼈를…

경기 용인에 위치한 세신퀸센스㈜(대표 이민형 www.queensense.kr)는 종합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1965년 설립돼 52년째 국내 백화점과 미주 및 유럽의 유명브랜드(WMF 등)에 납품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민형 대표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소재의 금속제 주방용…

“1월 19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재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 인증은 2011년에 이어 재인증을 받은 것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 번 공인받았다는 데 의미가 큽니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는 기업통신 서비스를 위한 핵심 요소기술들에 대한 연구개발 비중을…

전국 규모의 가축 질병이 매년 발생하고 있지만 정부는 소리 없이 퍼지는 바이러스에 속수무책인 상황이다. AI와 구제역 등 가축 전염병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결국 축산 농가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염두에 두고 가축의 면역력 향상과 쾌적한 사육환경 조성에 힘써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

전주비전대학교는 최근 산학협력 부문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다. 이 대학은 산업체와의 꾸준한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에 필요한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산학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550여 개의 산업체와 협약을 체결했다. △가족회사 제도 △산학협력 기술개발과제 △산업…

3년차 결실의 단계에 접어든 전남도립대학교 유니테크사업단(단장 안기원 자동차과 교수)이 광주전자공고 자동차과와 연계, 공조하여 자동차 정비, 차체 보수, 도장 분야 전문 인력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업단은 내연기관 중심에서 친환경 연료, 첨단 소재, 첨단 정보통신 등이 융…

인천재능대는 2013년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으로 선정되고, 2014년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최우수 대학 선정(2015년 1차년도 서울·인천 유일 최우수 평가), 2015년 전문대학 최초 전문학사 학위연계형 일학습병행제 듀얼공동훈련센터 선정, 취업보장형 고교-전문대 통합교육 …

제4차 산업혁명은 유한대학교 유니테크사업단 스마트팩토리 교육이 선도한다. 유한대(이권현 총장)는 유한양행의 창업자로서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교육자였던 고 유일한 박사가 전 재산을 사회 공익재단에 기증하여 설립한 전문대학으로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다. 1978년 유한공업전문학교로 …

영진전문대학은 1977년 산업입국을 선도할 전문기술인의 효율적인 수급과 산업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중견 직업인 양성을 목적으로 ‘창의’ ‘성실’ ‘봉사’의 학훈을 건학 이념으로 설립됐으며, 대구 복현캠퍼스와 경북 칠곡군의 글로벌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취업률은 82.1%(교육부…

영남이공대학교가 교육부와 고용노동부가 공모한 ‘취업보장형 고교-전문대 통합교육 육성사업(유니테크사업)’에 선정된 후 실무형 인재 양성에 성공적인 걸음을 내딛고 있다. 2015년부터 5년간 매년 정부지원금 최대 20억 원을 확보할 수 있으며, 이를 발판삼아 보다 수준 높은 신개념 산…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한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홍익인간의 정신 구현과 세계적 전문기술인 양성을 목표로 1995년에 설립되어 현재 개교 22주년을 맞이하는 청년 대학으로서, 국가 및 지역사회 발전의 중추적인 전문기술인을 양성하는 직업교육 기관으로서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

두원공과대학교는 1994년 ‘기술인재 육성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현재 경기도 안성 및 파주에 각각 캠퍼스를 갖추고 있으며 안성캠퍼스에는 기계·자동차 및 보건의료계열 중심으로 20개 학과, 파주캠퍼스에는 디스플레이·IT를 중심으로 17개 학과 등 …

동의과학대학교(총장 김영도)는 ‘동의지천(東義知天)’의 건학 이념으로 1973년 개교한 이래, 40여 년간 공업계열의 학과를 중심으로 운영하면서 7만여 명의 전문기술 인력을 배출해 왔다. 또한 급격한 사회 변화와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인문사회, 보건, 자연과학 등 총 28개의 …

동원대학교는 지역 산업 맞춤형 창의적 반도체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재학생 단계 일학습병행제인 유니테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천제일고등학교와 SK하이닉스 외 7개 협약기업 및 이천시와 협조해 유니테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천시의 경우 행복네트워크 사업의 우선 순위로 …

대림대학교 유니테크(Uni-Tech) 사업단은 유망서비스 분야에서 수도권 대학 중에 유일하게 선정됐다. 대림대는 유니테크(Uni-Tech) 사업 추진으로 기업이 요구하는 맞춤형 직업교육을 실시하고 졸업 후 바로 현장 근무가 가능한 인재로 양성하는 사회수요 맞춤형 직업교육을 대학 …

새로운 문화가치를 만들어가는 창조적 인간교육의 장인 군장대학교는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는 직업교육 선도 허브(HUB) 대학’의 비전을 세우고, 발전목표인 ‘세계적 수준(World class)의 직업교육대학’을 만들기 위해 산·학·관 협력을 통해서 △고숙련기술인 양성 △창업인재 양성 △…

구미대학교는 1992년 개교하여 현재 7개 학부(19개 전공, 11개 학과)와 6개의 별도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업률·산학협력·장학금·해외연수에서 확실한 강점을 갖고 있다. 전국 유일하게 5년 연속 취업률 1위에 오르며 평균 취업률 83.5%를 기록하고 있다. 구미대는 구미국가…

경북전문대학교 유니테크사업단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기반기술분야 중 산업안전관리분야로 선정되었으며, 창의성·전인성·실무성을 겸비한 4M 토탈형 건설안전관리 스페셜리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회 전반의 안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고, 실제 산업 재해율이 감소하고 있으나,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