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오디션프로 출신 가수 크리스티나 그리미 총격 사망, 친오빠 애도글 보니…‘뭉클’
미국 음악 오디션프로그램 ‘더 보이스(the voice)’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티나 그리미(22)가 사인회 도중 괴한이 쏜 총에 맞아 숨진 가운데 크리스티나의 친오빠가 소셜미디어에 애도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티나의 친오빠 마커스 그리미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
- 2016-06-1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 음악 오디션프로그램 ‘더 보이스(the voice)’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티나 그리미(22)가 사인회 도중 괴한이 쏜 총에 맞아 숨진 가운데 크리스티나의 친오빠가 소셜미디어에 애도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티나의 친오빠 마커스 그리미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

영국 유명 오페라 가수 폴포츠의 남다른 한국 사랑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폴포츠의 한국 방문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폴포츠는 한국에 오자마자 단골 고깃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는 "한국이 좋다. 마늘을 특히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tvN ‘SNL코리아 7(이하 SNL7)’에 출연한 AOMG 박재범과 개그맨 이세영의 닮은꼴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세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재범 #이세영 #SNL #AOMG #3분남친#근데발목은오빠가더얇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힙합레이블 AOMG를 이끄는 박재범과 쌈디, 로꼬, 그레이가 SNL7에서 제대로 리듬을 탔다. 11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7' 호스트는 AOMG였다. 래퍼 박재범, 쌈디, 로꼬, 그레이는 이날 여러 코너에서 콩트 연기를 선보였다. 먼저 이날 오프닝은 네 사람의 개인 무대로 …

‘미녀 공심이’ 남궁민의 촬영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남궁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빠차바꿨다 #미녀공심이”라는 해시태그를 단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극중 스타그룹 로비에서 빨간색 차에 올라타 앉아 있는 남궁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지난…
![[분양현장] 호수공원+대치학원가 품은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10차’](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6/12/78614404.2.jpg)
반도건설이 동탄에 선뵈는 열 번째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최근 다시 열기가 달아오르는 동산2신도시 분양 훈풍을 타고 지난 10일 개관한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10차’ 견본주택 앞에는 불볕더위에도 입장을 위해 줄을 선 사람들로 가득했다. 서울에 사는 주부 A씨(…

‘아이가 다섯’ 신혜선과 성훈이 달콤한 첫키스를 나눴다. 11일 방송된 KBS 2TV ‘아이가 다섯’ 35회에서는 성훈(김상민 역)과 신혜선(이연태 역)이 첫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성훈은 골프 대회 우승을 차지하고 바로 신혜선을 만나러 왔다. 성훈이 신혜선을 보고…

미국 NBC방송 음악 오디션프로그램 ‘더 보이스(the voice)’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티나 그리미(22)가 사인회 도중 괴한이 쏜 총에 맞아 숨졌다. 미국 USA투데이 등 외신의 11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그리미는 전날 밤 10시 30분경 미국 플로리다 주(州) 올…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모르모트PD가 유아인 연기에 도전했다. 모르모트PD는 11일 오후 방송된 ‘마리텔’에서 러블리즈 케이와 안타리우스(안혁모)로부터 연기 강습을 받았다. 송중기, 전지현, 박보검, 김유정 등 많은 배우들의 연기 선생님으로 …

배우 전소민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전소민의 교복차림 인증샷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소민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는형님#jtbc#전소민#오늘밤11시#본방사수#오늘도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교복 차림으로 찍은…

배우 전소민이 1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민경훈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전소민은 "평소에 관심있게 지켜보던 남자친구가 있다"며 출연진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전소민은 조심스럽게 적은 편지를 꺼내들었고, "이걸 읽으면 그 사람이 누군지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