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O 미주본부 “지카 바이러스 대응에 850만 달러 필요”…국제 보건 비상사태 선포
WHO 미주본부 세계보건기구(WHO) 미주지역본부는 소두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지카 바이러스’의 미주지역 확산 저지에 850만 달러가 든다고 추산했다. 3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브라질, 콜롬비아 등 중남미 14개국 보건장관은 이날 몬테비에고에서 긴급회의를 열고 지…
- 2016-02-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WHO 미주본부 세계보건기구(WHO) 미주지역본부는 소두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지카 바이러스’의 미주지역 확산 저지에 850만 달러가 든다고 추산했다. 3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브라질, 콜롬비아 등 중남미 14개국 보건장관은 이날 몬테비에고에서 긴급회의를 열고 지…

이대호, 1년 400만 달러 계약…경쟁자는 누구? “플래툰 예상” 시애틀과 마이너리그 계약한 이대호의 경쟁자는 누구일까. 일단 시애틀 로스터에 포함된 40인 모두가 경쟁자다. 이대호는 개막 로스터 25인에 들기 위해 2월 말 열리는 스프링캠프부터 두 달 가량의 시간 동안 경쟁력을 …

박나래, "성형 전 모태솔로, 성형 후 몇 명 갈아치웠다" before 사진 보니 개그우먼 박나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가 과거방송서 공개한 성형전 서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래는 2011년 2월 방송된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에 출연해 …

‘치즈 인 더 트랩’ 윤지원이 마지막까지 ‘발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10회에서는 손민수(윤지원)가 홍설(김고은)을 향한 마지막 발악을 끝으로 학교를 떠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학교에 있…

‘PD수첩’ 싸이, 과거 “노래 하나 떴다고 올바르게 사는 것 이상해” ‘PD수첩’에서 싸이의 건물을 둘러싼 세입자 논란을 다뤄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싸이의 과거 발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싸이는 2012년 9월 기자회견에 참석해 “‘월드스타’라는 접두어는 쑥스러우니 ‘국제…

새누리당 친박계 핵심인 조원진 원내수석부대표는 4일 유승민 전 원내대표에 대해 “당 내부 지지가 떨어지는데, 그 이유를 스스로가 심각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조원진 부대표는 이날 YTN라디오 ‘신율의 출발 새 아침’에 출연해, “많은 새누리당 지지자들이 유…

개그맨 양세형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이상형으로 개그우먼 박지선을 꼽은 사실이 재조명 받았다. 양세형은 2013년 9월 방송된 SBS 러브FM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지선이 양세형에게 “이상형이 엄지원 씨와 수지 씨라…

-청약 상위 5곳 모두 주요 우수학군 단지 과도한 공급으로 새해 첫 달부터 분양시장에 대한 우려가 많았지만, 결과적으로 학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보였다. 4일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1월 전국에서 분양된 물량은 21곳, 5578가구로 집계됐다. 지난해 …

부천 여중생 아버지, 긴급 체포 “기도하면 살아날 것” 방치 부천에서 여중생의 시신을 방에 11개월가량 방치한 40대 목사부부에 대해 부천 경찰이 4일 구속 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경기 부천 소사경찰서는 3일 딸 이모 양(사망 당시 13세)을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폭행치사 등…

‘PD수첩’ 싸이, 과거 “노래 하나 떴다고 올바르게 사는 것 이상해” ‘PD수첩’에서 싸이의 건물을 둘러싼 세입자 논란을 다뤄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싸이의 과거 발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싸이는 2012년 9월 기자회견에 참석해 “‘월드스타’라는 접두어는 쑥스러우니 ‘국제…

한스킨은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를 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3년 출시한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며, 지난해 12월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출범 이후 선보이는 비비크림 제품이다.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

미국 일리노이 교외의 가정집 지하에서 악어가 발견되었다. 길이 1.8미터가 넘고 무게는 약 91킬로그램인 악어였다. 이 악어는 집 주인이 무려 26년을 기른 동물이었다. 이웃 주민들 모두 악어의 존재를 알지 못했다. 경찰도 놀랐고 주민들도 깜짝 놀랐다. 이 사건은 최근 미국 일…

- 신분당선 연장선 전격 개통!최대 수혜 단지‘광교상현 꿈에그린’관심 급증 - 발코니 무상 확장,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광교 신도시의편리한 인프라, 축구장 1.3배 규모 어린이 공원 기부채납까지 한화건설이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19 (상현동162번지)…

- KCC건설의 브랜드,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갖춰 인기 -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진행 중 KCC건설이 경주시 황성동 일대에 짓는 ‘경주 황성 KCC스위첸’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경주 황성 KCC스위첸은 지난달 개관한 견본주택에 개관 후 3일 동안 1만…
![[DKB 설특집] “식상한 과일? 커피 어떤가요”… 설 선물도 ‘센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2/04/76308443.3.jpg)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업계 역시 설 대목 특수를 놓치지 않고 다양한 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커피를 내려마시는 주부들이 늘고 있죠. 이 때문에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더치커피’, ‘싱글오…

‘리멤버 시청률’‘리멤버-아들의 전쟁’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리멤버’는 16.3% 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월 28일 방송분 15.6%보다 0.7%P 상승한 수치이며, …

라디오스타 양세형 개그우먼 박나래가 술에 취해 맨발로 개그맨 양세찬의 집을 찾아간 사연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박나래, 양세형·양세찬 형제, 장도연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박나…

부천 여중생 아버지 체포, 숨진 여중생 절친 “종아리와 손에 멍 자국, 맞았다더라” 13세 여중생 딸을 빗자루 등으로 5시간 때려 숨지게 한 뒤 11개월가량 방치해 ‘미라 상태’로 만든 40대 목사부부에 대해 경찰이 4일 구속 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단순 실종 사건으로 묻힐 뻔…

최근 몇 년 사이 조류독감에 이어 A형 간염, 신종 플루까지 인류는 각종 전염성 질병으로 노출돼왔다. 이런 각종 전염성 질병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손을 올바르게 씻는 것이 중요하다. 손은 모든 표면과 직접 접촉하는 부위로,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인체로 전파시키는 매개체이다. 대부분…

‘양세찬 박나래’‘라디오스타’ 개그맨 양세찬이 개그우먼 박나래가 젖꼭지를 괴롭히는 주사를 폭로했다.지난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며져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양세찬은 박나래가 젖꼭지를 꼬집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