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후 22개월 아들 허리띠로 목 졸라 살해한 비정한 母, “남편과 불화 때문에…”
남편과의 불화 때문에 생후 22개월 된 아들의 목을 졸라 살해한 20대 여성이 긴급체포됐다. 부산 북부경찰서는 6일 A 씨(29·여)를 살인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5일 오후 4시께 부산 북구 자신의 아파트에서 자고 있던 만 22개월 된 아들의 목을…
- 2016-08-0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남편과의 불화 때문에 생후 22개월 된 아들의 목을 졸라 살해한 20대 여성이 긴급체포됐다. 부산 북부경찰서는 6일 A 씨(29·여)를 살인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5일 오후 4시께 부산 북구 자신의 아파트에서 자고 있던 만 22개월 된 아들의 목을…

연예인 지망 연습생에게 “연예인이 되려면 성로비를 할 줄 알아야 한다”며 옷을 벗기려 한 연예기획사 대표가 구속됐다. 서울남부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고민석)는 지난달 28일 강요 등의 혐의로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모 씨(38)를 구속했다고 6일 밝혔다. 경찰은 연예기획사 대표 이 씨…

‘무한도전’이 6일 방송에서 ‘무한뉴스’를 통해 정형돈의 하차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이날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형돈의 하차 소식을 전하는 <무한뉴스> 오늘 저녁 6시 20분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

개그맨 김영철이 MBC ‘나혼자산다’ 하차 소감을 전했다. 김영철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듀 #farewell #byebye #짜이찌엔 #나혼자산다 아. 1년 넘게 했더라고요. 사실 오래한 거예요, 그 정도면. 호주의감동 #김영철팬미팅 등 많은 감동도 있었고 애숙이누나 엄…

브라질이 낳은 세계적인 슈퍼모델 지젤 번천이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막식에서 변함 없는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지젤 번천은 6일 오전 7시30분경(한국시간) 막을 올린 리우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화려한 롱드레스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워킹을 선보였다. 지젤 번천의 …

오승환(34·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완벽투로 시즌 9호 세이브를 올렸다. 오승환은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에서 팀이 1-0으로 앞선 9회초 등판, 1이닝을 퍼펙트로 막았다. 지난 4…

열정과 감동의 지구촌 최대 스포츠 이벤트, 4년 주기의 하계올림픽 성화가 다시 한 번 활활 타올랐다. 4월 고대올림픽 발상지 그리스에서 채화돼 2만여km를 돌고 돈 성화가 마지막까지 베일에 가려져 있던 최종 성화주자 반델레이 데 리마(2004아테네올림픽 마라톤 동메달리스트)가 점화한 …

열정과 감동의 지구촌 최대 스포츠 이벤트, 4년 주기의 하계올림픽 성화가 다시 한 번 활활 타올랐다. 4월 고대올림픽 발상지 그리스에서 채화돼 2만여km를 돌고 돈 성화가 마지막까지 베일에 가려져 있던 최종 성화주자 반델레이 데 리마(2004아테네올림픽 마라톤 동메달리스트)가 점화한 …

래퍼 육지담이 ‘언프리티 랩스타3’의 첫 단독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는 두 번째 트랙을 차지하기 위해 팀 배틀 미션과 솔로 미션을 치르는 래퍼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두 번째 트랙 미션은 총 두 가지 관문으로 래퍼 길의 대표곡…

‘삼시세끼 고창편’이 4주 연속 지상파 방송을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6일 오전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삼시세끼 고창편’ 6회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 평균 11.2%, 최…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막식에 206번째로 입장한 ‘난민팀’이 뜨거운 기립 박수를 받았다. 6일 오전 10시50분경 리우올림픽 개막식이 진행된 마라카낭 주경기장에 난민팀이 206번째로 등장하자 관객석에서는 뜨거운 환호와 박수가 솓아졌다. 올림픽 사상 최초로 구성…

男양궁 김우진, 세계신기록으로 개인예선 1위 한국 남자 양궁의 김우진(24·청주시청)이 세계신기록으로 2016 리우올림픽에서 상쾌한 첫 발을 내디뎠다. 김우진은 5일(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리우 삼보드로모 경기장에서 열린 남자 양궁 개인 예선 랭킹라운드(순위결정전)에서 72발 합…
![‘곡성’ 천우희役 제안받은 현아, 어릴 때부터 배우 가능성? “‘순풍 산부인과’ 출연했었다”[유희열의 스케치북]](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8/06/79588341.1.jpg)
가수 현아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가수 데뷔 전 연기 경험을 털어놨다. 5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올해 햇수로 데뷔 10년 차인 현아가 출연해 강렬한 무대와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현아는 가수 데뷔 전 연기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통신사 광고는 물…

사상 처음으로 남미 대륙에서 펼쳐지는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이 6일 오전 8시(한국시간. 현지시간 5일 오후 8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낭 주경기장에서 개회식과 함께 17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새로운 세계’(New World)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올림…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에 출연하는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이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으로 눈길을 모았다. 최여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 후발대 팀들과 찍은 사진과 함께 “아재들의 2번째 스무살ㅋㅋ”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에는 …

배우 박솔미가 남편인 배우 한재석의 ‘정글의 법칙’ 셀프카메라 영상을 소셜미디어 계정에 공유하며 ‘닭살 애정’을 자랑했다. 박솔미는 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재석#박솔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

롯데 야구의 산증인인 이성득 KNN라디오 방송 해설위원(63)이 5일 사직 두산전에서 뜻 깊은 시구를 했다. 이 위원은 1998년 7월11일 해태-롯데전 첫 경기 중계 이후 올해로 2500경기째 쉼 없이 홈, 원정을 가리지 않고 롯데 야구를 생중계해왔다. 무려 19년간 해설위원으로…

넥센 김세현(29)의 가장 큰 장점은 시속 150㎞가 넘는 강속구다. 종으로 휘는 슬라이더까지 갖추고 있어 마무리투수로 손색이 없다. 데뷔 후 처음으로 마무리를 맡은 올해 47경기 성적은 2승28세이브, 방어율 2.76으로 수준급이다. 세이브 부문 선두에 올라있는 자체로 의미가 크다.…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기안84와 김반장에게 ‘영혼(?)’까지 털렸다. 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이사 전 쓰지 않는 물건들을 나누기 위해 기안84와 김반장을 초대했다. 이날 기안84와 김반장은 전현무의 드레스룸에서 가져갈 옷을 빠르게 …

그야말로 ‘앙팡테리블’이다. 데뷔 2년차를 맞은 ‘15년생 아이돌’들이 1년도 안돼 음원시장을 평정하고,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무서운 신인’의 기세를 드높이고 있다. 2015년 1월과 10월 각각 데뷔한 여자친구와 트와이스는 이미 걸그룹 시장에서 왕좌를 차지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