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연의 비밀 Reverse-Aging Power
시간을 거스르는 카리스마로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의 전속 모델이 된 백지연. 그의 뷰티 파워는 역시 충실한 기본에서 나온다. GD-11 SRAT 프로그램 3STEPSRAT(Skin Reverse Aging Training)는 단순히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과 …
- 2016-08-2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시간을 거스르는 카리스마로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의 전속 모델이 된 백지연. 그의 뷰티 파워는 역시 충실한 기본에서 나온다. GD-11 SRAT 프로그램 3STEPSRAT(Skin Reverse Aging Training)는 단순히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과 …

할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비결, 로푸드가 한국에 상륙했다. 집에서 쉽고 맛있게 만들어 럭셔리하게 즐겨보자. ‘로푸드(Raw food)’란 열을 사용하지 않고 만드는 생채 음식을 뜻한다. 불 대신 건조기로 채소와 과일을 건조해 요리에 활용하는데, 건조기의 온도는 46℃ 이하로 사용하는 …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한 자원봉사 활동으로 영국 여왕상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말하는 봉사의 원동력에 대하여.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집무실이자 거처인 런던 버킹엄 궁에서는 매년 봄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The Queen’s Gold…

장보기와 상 차리기, 설거지까지, 명절이 되면 넘어야 할 장애물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긴장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21세기 명절 처세술.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라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단연 ‘현금’이다. 그러나 정성이 부족해 보인다면,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해 꼭 필요한…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의 즐거움 뒤에는 과도한 가사 노동으로 명절증후군을 앓는 주부들이 있다. 명절증후군을 알아두고 미리 예방해 모두가 즐거운 추석을 맞이해보자. 우리들의 명절증후군 1 두통 · 치통보다 근육통 명절에는 많은 양의 음식 장만과 설거지, 청소 등으로 평소보다…

심한 일교차로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 육아, 가사와 더불어 회사일까지 병행하는 워킹맘들은 특히 감기에 취약하다. 초기에 진압하는 법을 알아두자. 물, 물, 물 공기가 건조하면 호흡기는 예민하고 약해져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워진다.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셔 수분을 공급하고 코…

생리통과 두통, 여자들의 고통을 알아주는 진통제는 따로 있다. 그러므로 올바르게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는 내성이다 두통, 치통, 생리통에 시달리면서도 내성이나 부작용이 걱정돼 진통제를 먹지 않고 고통을 고스란히 겪으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우리가 흔히 접하는 진통제는 비마약…

예쁘지도 세련되지도 않으면서 ‘무난한’ 성격의 소유자였던 영혜는 그런 이유로, ‘세상에서 가장 평범해 보이는’ 여자와의 결혼을 결심한 ‘나’를 내조하며 단조로운 일상을 이어간다. 이 단조로움을 일순간 깬 것은 2월 어느 밤에 꾼 꿈이었다. 그녀의 ‘채식주의’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

오늘부터 우리는상사에게 혼나고 부하 직원에게 치이고. 하루에도 몇 번씩 사표를 쓰는 직장인이 얼마나 많은가. 회사를 떠나 진짜 꿈을 찾고자 하는 어른들을 위한 퇴사학교가 개교한 이유다. 이 학교의 설립자이자 교장인 동시에 학생이기도 한 장수한 대표가 물었다. 지금 행복하냐고. 선뜻…

인스타그램은 이미 트위터를 제친 지 오래고, 페이스북보다 성장세가 훨씬 뚜렷하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최강자가 된 ‘인스타그램’에서 셀프 브랜딩하는 방법! 현재 국내에서 활동 유저가 가장 많은 SNS를 꼽자면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다. 2013년 이전까지는 네…

“아버지(이길용 전 동아일보 기자)가 ‘대표 선발전에서 우리끼리 싸우지 말고, 일본 대표선수를 어떻게 견제할 것인지 대책을 세우라’고 했다고 손기정 선생이 생전에 말씀하셨어요.” 일장기 말소를 주도한 이길용 동아일보 기자의 3남인 이태영 씨(75·대한언론인회 감사·사진)는 19일 …

“동아일보가 일장기를 말소한 건 항다반(恒茶飯)으로 부지기수다.” ‘일장기 말소’를 주도한 이길용 전 동아일보 기자(1950년 납북)가 1947년 쓴 회고 글에는 과장이 없었다. 동아일보는 1936년 8월 25일자에서 베를린 올림픽 마라톤 우승으로 세계를 제패하고도 일장기를 단 채 시…
대우조선해양 비리를 수사 중인 검찰이 22일 박수환 뉴스커뮤니케이션즈 대표(58·여)를 소환조사하면서 유력 언론사 간부 S 씨에게 우호적 기사를 실어달라고 청탁했는지 확인한 것으로 23일 알려졌다. 박 대표에 대한 검찰 수사가 민유성 전 산업은행장(62·출국금지), 남상태 전 대우조선…

지난 5월, 서울 서대문구의 작은 미용실 벽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민간 식물원의 꽃과 나무, 풀들이 우거졌다. 미용실 갤러리 ‘B컷’에서 열린 이 사진 전시회 〈Rise Raise〉는 바로 작가 자신의 성장기이자 이 세상에서 자라는 모든 생명에 바치는 오마주다. 카메라로 일상의 …

작년 한 해를 휩쓸고 간 쿡방의 열기 덕에 남자 셰프들은 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 왜 여자 요리 선생님은 통 보이지 않을까 궁금하던 차에 상냥한 어조로 말을 건넨 이가 바로 요리연구가 홍신애다. tvN 〈수요미식회〉 안방마님 홍신애의 진짜 집밥 이야기. 요리연구가 홍신애(40…

시청자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 스틸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올해 2회째를 맞은 ‘2016 신스틸러 페스티벌’이 지난 7월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장면(Scene)을 나와 〈여성동아〉의 지면까지 훔친 주인공들을 모았다. 신스틸러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강렬한 연기력과 …

“민중은 개 · 돼지와 같다”는 망언으로 물의를 빚은 교육부 나향욱 전 정책기획관이 결국 파면됐다. 교육부 정책기획관은 2급 공무원 신분으로, 굵직한 교육 기획하고 타 부처와 정책을 조율하는 주요 보직이다. 잘나가던 고위 공무원이 출입 기자들에게 망언을 전한 배경은 무엇일까. 망언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의 중계방송 시청률이 예전 올림픽에 비해 상당히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최근 자료(전국)에 따르면 이번 올림픽에서는 지상파 3사의 시청률을 합해 30%를 넘긴 경기가 별로 없었고, 20%를 넘긴 경기도 많지 않았다. 합산 시…

“꿀잼, 맴찢, 무공해를 주제로 한 ‘착한 콘텐츠’를 보내 주세요!” 채널A가 개국 5주년을 맞이해 ‘제2회 착한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채널A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발칙한 감동’을 주는 콘텐츠를 발굴할 예정이다. 소재에 제한은 없으며 다큐멘터리, 단편영화,…

저는 물리학 교수예요. 딸은 2NE1의 씨엘이라고 해요. 별 거 아니에요. 씨엘은 공부 말고 음악이라는 딴짓을 좋아해서 가수가 됐어요. 저도 만화 그리고 채소 키우고 딴짓하기를 좋아해요. 이 시대 청춘들에게 진지하게, 열심히 딴짓하라고 책을 냈어요.그룹 2NE1의 맴버 씨엘의 아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