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 OFF~ coverstory 채시라
인터뷰를 하고 나서야 해답이 풀렸다. 채시라가 다 가진 여자처럼 보이는 이유. 이번 달 표지의 비주얼 작업을 담당한 패션에디터와 포토그래퍼는 배우 채시라(48)에 대해 ‘함께 작업해보고 싶었던 배우 1위’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줄곧 여성들의 워너비로 군림하며 30년 전부터 잡지 표…
- 2016-11-2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인터뷰를 하고 나서야 해답이 풀렸다. 채시라가 다 가진 여자처럼 보이는 이유. 이번 달 표지의 비주얼 작업을 담당한 패션에디터와 포토그래퍼는 배우 채시라(48)에 대해 ‘함께 작업해보고 싶었던 배우 1위’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줄곧 여성들의 워너비로 군림하며 30년 전부터 잡지 표…

#전지현 #이민호 #박지은 #푸른바다의전설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전지현(35), 이민호(29)라는 조합에 〈별에서 온 그대〉를 쓴 박지은 작가가 가세한 이 드라마는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며 일찌감치 광고주들과 PPL 협찬사들을 …

“산소통도, 스노클(숨대롱)도 없이 맨몸으로 바다에 나가 7∼8시간씩 물질하는 해녀는 ‘제주의 보물’입니다.” ‘제주해녀문화’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앞두고 양종훈 상명대 디지털이미지학과 교수(55)가 제주 해녀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간 제주도에서 해녀 사진전을 열…

네일 아트를 받기 전 어떤 디자인으로 할지 고민된다면 네일 아티스트의 인스타그램을 클릭할 것! K-뷰티 이끄는 국내 네일 아티스트들 @sense_hong_ 스스로를 ‘네일계의 트렌드세터’라고 소개할 만큼 트렌디하고 독특한 네일 디자인을 선보이는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 장줄리앙네일,…

오리지날리를 통해 한국 패션의 자존심을 세계에 전파했던 이신우의 딸 박윤정이 돌아왔다. 장인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은 그녀는 지금의 가볍기만 한 패션에 ‘왜’라는 질문을 던진다. 지난 10월 18일 디자이너 박윤정(51)의 세컨드 브랜드 와이제이(WHY JAY)의 새로운 컬렉션이 공개되…


삶의 변화가 시작되는 곳, 주방. 심플&모던, 내추럴, 컬러풀 등 내 삶의 색깔을 골라보자. *가구 사이즈는 가로X세로X높이. MODERN 1 스테인리스 소재 펜던트 조명. 디테일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지름 30cm 47만5천원 에이치픽스. …

동원 F&B_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요구르트와 매실을 섞어 새콤달콤한 맛이 나 자꾸만 마시고 싶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음료 초록매실 맛이라 더욱 좋아요!” 10대 여자아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기존 제품보다는 단맛이 덜한 것 같아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스킨케어는 촉촉하게, 메이크업은 그윽하게.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회원들이 뽑은 11월의 베스트 뷰티 신상. 1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시카 인텐시브 밤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아이템. 일명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는 ‘병…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 통증이 사라지고 밀가루 세안으로 동안이 된다. 평범한 몸신들의 아주 특별한 건강 비법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채널A 〈나는 몸신이다〉가 1백 회 생일을 앞두고 있다. 큰 돈 들이지 않고, 많은 시간 들이지 않고, 집에서 손쉽게 해서 당장 건강 효과를 볼 …

서로 손을 꼭 쥔 부부와 망원동 한강변을 걸었다. 두 사람은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말했다. 부족해서 감사한 삶이라고. 겨울이 있으면 봄도 온다고. ‘가족’이라는 단어만큼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말이 또 있을까. 쌀쌀해진 가을의 찬 바람에도 지나온 인생길을 이야기하는 부부의 얼굴에선 …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으로 데뷔해 〈복면가왕〉 〈듀엣가요제〉를 석권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한동근. 그가 이제 음악이라는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한다. 평소에는 무한 긍정의 에너지와 꾸밈없는 말투로 좌중을 배꼽 쥐게 만들지만, 무대에만 오르면 풍부한 감…

케이팝(K-pop)을 이끄는 뮤지션들의 비주얼 디렉팅을 담당해온 김대홍 아트 디렉터와 윤연재 디자이너. 작업실의 낡은 자개 밥상은 그들이 추구해온 가치 그 자체였다. 서태지, 백지영, 휘성, 씨스타, 지코, 여자친구, 프라이머리, 세븐틴…. 너무 많아 전부 열거하기도 힘든 이 가수들…
![거침없이, 아름답게~ 대림미술관의 또 다른 야심작 [닉 나이트 사진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11/17/81378277.2.jpg)
신선하고 감각적인 전시로 젊은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대림미술관이 세계적인 톱 디자이너들과 협업해온 사진작가 닉 나이트의 첫 국내 작품전을 열고 있다. “나 자신과 내가 하는 일을 믿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오만한 믿음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내가 가야 할 길…
그동안 만난 여자들의 집은 그녀들의 삶과 닮아 있었다. 누군가는 빛났고, 누군가는 어두웠으며, 누군가는 흠이 없었다. 남향집의 오후는 황홀하다. 금빛 노을은 창을 뚫고 내 안 깊숙이 들어온다. 밤이 찾아와도 노을이 남긴 상처는 깊어서 쉬이 아물지 않는다. 노을이 거실까지 들어오는 창…

Idea1 액자 프레임만 활용액자에 꼭 그림이나 사진을 넣을 필요는 없다. 액자 그 자체로도 멋진 장식품이 되기 때문. 액자 프레임만 벽에 붙이거나, 허전해 보인다면 중앙에 레터링 장식을 더해보자. 왼쪽 다양한 크기의 액자 프레임만을 사용해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경리단길, 가로수길을 넘어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망리단길과 샤로수길 탐방기. SNS 경쟁심리 불러일으키는 망리단길 SNS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정통한 트렌드세터라면 익숙할 망리단길. 망리단길은 망원동과 경리단길의 합성어로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이태원 경리단길처럼 분위기 좋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