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니까 하지 마라
새롭게 시작하는 1월, 올해엔 또 얼마나 쓸데없는 계획으로 자신을 괴롭힐 건지! 우리가 매해 세우는, 그러나 작심삼일이 될 게 뻔한 다짐들을 시간&트렌드 전문가 3인의 안목을 빌려 알려드린다. 바리바리 짐 싸들고 가봐야 몇 걸음 못 가 지쳐 돌아올 테니, 새해에는 과감히 마음을 내려놓…
- 2016-01-1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새롭게 시작하는 1월, 올해엔 또 얼마나 쓸데없는 계획으로 자신을 괴롭힐 건지! 우리가 매해 세우는, 그러나 작심삼일이 될 게 뻔한 다짐들을 시간&트렌드 전문가 3인의 안목을 빌려 알려드린다. 바리바리 짐 싸들고 가봐야 몇 걸음 못 가 지쳐 돌아올 테니, 새해에는 과감히 마음을 내려놓…

현관은 집의 얼굴이자 첫인상이다. 밋밋한 현관에 포인트를 주기에 더없이 좋은 감각적인 현관 컬렉션.1 벌집 모양의 패턴이 경쾌한 느낌을 더하는 매트. 40×60cm 3만9천원 룸스파이브.2 폭신하고 부드러운 원사로 만들어 겨울철에 사용하기 제격인 매트. 45×70cm 5만5천원 빌라토…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벌써 스트레스가 걱정이라면 주목하세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를 몸과 마음에서 몰아내는 다양한 힐링 방법을 모았습니다.마흔을 앞둔 작년 말부터 왠지 모를 우울감과 스트레스로 기분이 계속 다운되어 있었어요. 사소한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신경이 예민해져 남…

춥고 건조한 날씨로 피부 컨디션이 최악으로 치닫는 한겨울을 위해 나이트 크림과 오일 세럼, 보습 크림 등 보습과 영양이 한층 강화된 제품을 모았다. 탈모 막는 샴푸와 새 출발처럼 산뜻한 향수, 베스트셀링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도 지금 딱 필요한 제품이다. ※별점은 5개가 만점.겐조 로 …

화제의 드라마 ‘애인 있어요’에서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공형진. 지난해 여름 자택이 가압류돼 경매 위기에 놓였다는 보도 이후 배우로서 흔들림 없는 모습을 만나는 건 반갑지만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한 것 또한 사실이다. 다행히 어느 정도 채무 문제를 해결했다는 그가 그간의 …

새해 새로운 인생 항해를 떠나는 사람들을 만났다.Since 2016, 취업 대신 창업!푸드 트럭 ‘마쿤 카페’ 대표 마충렬지난해 8월 군대에서 전역한 마충렬(29) 씨는 2015년 12월 16일 푸드 트럭 사업을 시작했다. 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하다 느지막이 군대에 다녀온 그는 향후 …

올해도 어김없이 사들인 캐시미어 소재의 코트, 스웨터, 머플러….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들이 생겨날 만큼 핫하다. 그런데 까다로운 관리 탓에 한 철밖에 못 입는다고? 비싼 만큼 도도한 겨울 패션의 꽃, 캐시미어와 백년해로하는 법.● 보풀은 숙명캐시미어는 캐시미어 산양의 털을 수작업으로 …

걸 그룹 ‘쥬얼리’의 리더로 데뷔한 15년차 연예인 박정아. 배우로도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가 최근 8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해 적막한 밤을 음악으로 채우고 있다. 일뿐 아니라 사랑도 어느덧 안정 궤도에 올려놓은 그가 마음의 빗장을 풀고 들려준 소소한 얘기들.박정아(35)에게 음악은…

배우 고현정이 달라졌다. 그동안 공식석상에 나설 때마다 외모나 심리적인 면에서 왠지 흐트러져 있다는 인상을 줬던 그가 최근 한결 날씬해지고 생기 있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가 매일 2시간씩 걷게 된 이유와 배우 아닌 엄마, 인간 고현정의 속내를 들려줬다.2013년 드라마 ‘여…

“앞치마의 앞면은 바로 뒷모습이에요. 앞치마를 두르고 열심히 요리를 하는 동안, 모두들 앞치마를 두른 이의 뒷모습을 보게 되니까요. 사람들은 ‘아, 나를 위해 무언가를 만들고 있구나’라고 느끼죠. 이 뒷모습이야말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이죠.” 앞치마는 국어사전에도 ‘부엌일을 할 때에 몸…

감귤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우선 비타민 C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감기 예방은 물론 피부 건강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제주대학교와 농촌진흥청의 공동 연구에 의하면 감귤이 당뇨와 비만 예방에도 특히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지방 …

Office LOOK로펌 2년 차 변호사인 그에게 최고의 오피스 룩은 블랙 슈트다. 주로 셔츠에 재킷과 팬츠를 한 벌로 연출해 슈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인다. 툭 튀어나온 뱃살을 여유로운 핏의 셔츠 블라우스로 가려주는 게 핵심. 컬러 또한 블랙으로 한층 날렵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

미란다 커 이름만 들어도 친숙한 ‘미란이’가 1년여 만에 돌아왔다. 어느덧 6번째 내한 중인 그가 선택한 공항 패션은 시크한 올 블랙 룩. 피트되는 오프 숄더 니트 스웨터에 초커와 디스트로이드 진, 부티 힐로 여전한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많은 취재진들 앞에선 코트를 살짝 벗는 쇼맨십…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두 손목을 포개고 양다리를 폴짝대며 “오빤 강남 스타일~”을 외쳤던 2012년. ‘강남스타일’로 일약 ‘월드 스타’가 된 싸이(39)는 이후 ‘젠틀맨’ ‘행오버’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스타 마돈나와 한 무대에서 춤을 췄고, 전용…

우리 집 세균 핫 스폿은 어디일까?일반 가정집을 대상으로 미국에서 진행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주방, 화장실, 거실 곳곳에서 식중독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이 발견되었다. 황색포도상구균이 가장 많이 발생한 곳은 아이의 장난감(34%). 2위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수세미(30%), 3위…

우래옥평양냉면과 불고기가 유명한 곳이지만 육개장과 장국밥, 갈비탕 등 한 그릇 뜨끈하게 맛보는 국물 요리도 일품이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식당이다 보니 30년 이상 된 단골이 많다. 일주일에 서너 번 찾아와 육개장만 먹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자꾸 당기면서도 질리지 않는 비교불허의 육…

집의 재발견역시 집이 최고라 전해라! 사회가 불안하고 위태로울수록 엄마 품처럼 포근하고 안락한 집을 찾게 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여기에 더해 요즘엔 SNS를 통해 일상과 생활 공간을 공유하다 보니 좀 더 멋진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프 트…

화제를 넘어 돌풍이다.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 치우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인기는 이미 지상파 방송사의 메인 뉴스를 누른 지 오래고, 시청률 최강자로 꼽히는 주말드라마들과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는다.…

사면초가에 진퇴양난이다. 의혹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해명은 또 다른 반박으로 빛을 잃었다. 최근 갖가지 송사와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배우 신은경(43) 얘기다. 신은경은 전 소속사인 런엔터테인먼트의 대표뿐만 아니라 전 남자친구와도 금전 문제로 민사소송 중이며, 주변 사람들과 금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