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음식, 내 점수는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페북 친구들 강추!
그야말로 편의점 음식 전성시대다. 백종원과 김혜자 등 유명 스타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은 물론, 유명 맛집의 맛을 재현한 컵라면, 고급 베이커리 느낌의 디저트 등 안 파는 음식이 없을 정도.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페북 친구들에게 깐깐한 입맛을 사로잡은 최고의 편의점 음식을 물었…
- 2016-04-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야말로 편의점 음식 전성시대다. 백종원과 김혜자 등 유명 스타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은 물론, 유명 맛집의 맛을 재현한 컵라면, 고급 베이커리 느낌의 디저트 등 안 파는 음식이 없을 정도.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페북 친구들에게 깐깐한 입맛을 사로잡은 최고의 편의점 음식을 물었…

누군가는 40대가 무언가를 시작하기에는 늦은 나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여기 40대 중반의 CEO로 늦깎이 대학생을 자처하고, 심지어 늦둥이까지 출산한 슈퍼우먼이 있다.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당크디자인하우스의 이수연 대표다.어쩌면 ‘당크(DANK)’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

얇은 크레이프를 한장 한장 쌓아 생크림을 바르는 정성만으로도 감탄하게 되는 크레이프 케이크가 요즘 인기다. 여러 겹의 달콤함과 환상적인 맛을 선사하는 크레이프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케이크 숍을 소개한다.레이디엠 Lady M2000년대 초반 뉴욕에서 시작한 케이크 부티크 숍으로, 뉴욕…

박근혜 대통령의 올케 서향희 변호사가 외부 활동을 재개했다. 국민대 대학원 객원교수로 임용돼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게 된 것이다. 그의 근황을 따라가봤다.박근혜 대통령의 올케인 서향희(42) 변호사가 대학 강단에 섰다. 2012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그간 몸담았던 로펌을 그만둔 지…

패밀리 레스토랑이 시들해지면서 뷔페가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뷔페 메뉴에서 탈피해 한식과 중식, 일식, 브런치 등 콘셉트가 확실하고 인테리어와 테이블웨어도 품격을 갖춘 덕분. 여기에 가격은 더 착해졌으니 인기는 당연하다고 해야겠다. 뷔페 애호가들이 추천하는 뷔페 9곳을…

버킷 백복주머니 백의 화려한 귀환! 이번 시즌 트렌드 ‘잇 백’ 반열에 오른 버킷 백이 이토록 오랜 시간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 톡톡 튀는 컬러의 버킷 백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프린지 장식 버킷 백은 1970년대 히피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완소’ 아…

최근 프렌치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샹들리에가 인기를 끌고 있다.조명뿐 아니라 장식 효과까지 톡톡히 내는 에지 있는 샹들리에 리스트.공간을 손쉽게 변신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조명. 북유럽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 때는 철제 펜던트 조명이 한창 유행하더니, 최근에는 프렌치 인테리어가 트…

최근 ‘살림 무식자’ 남편들이 뿔난 아내들을 위해 밥상을 차려주는 부부관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채널A 〈아내가 뿔났다-남편밥상〉이 화제다.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봉원과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도움 아래 30년 만에 처음으로 밥상 차리기에 도전하는 고민환, 요리 왕초보의…

햇살 따스하고 바람 좋은 계절, 봄. 여심을 자극하는 하나의 옷을 고르라면 원피스만 한 게 있을까? 이번 시즌 원피스를 고를 때는 네 가지 키워드만 기억하면 된다. 로맨틱의 절정인 레이스, 이국적인 프린트 패턴, 스포티즘이 가미된 미니멀리즘, 그리고 몸의 실루엣을 강조하는 점프슈트!N…

무겁고 답답해 보이는 헤어스타일로 겨울을 난 사람, 손질할 시기를 놓쳐 스타일의 정체성을 잃은 사람, 항상 같은 스타일만 유지해서 이제는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 모두 모여라! 새 봄이 왔으니 이제는 칙칙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야 할 때. 변화가 필요한 당신을 위해 최신 트렌드 헤어 시…

3월에 열리는 주주총회는 기업이 지난 한 해 성적표를 공개하고 이사 선임, 정관 변경 등 경영과 관련된 중요한 사안들을 결정하는 자리다. 주총을 보면 해당 기업의 오늘과 내일, 그리고 기업을 이끌어가는 오너들의 속내가 읽힌다.명품을 부탁해!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이부진(46) 사장은 지…

간편한 원스톱 쇼핑(One Stop Shopping)을 원한다면 주목할 것. 란제리부터 파자마, 스포츠웨어까지 트라이가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일상을 탐한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트라이 컬렉션 롯데백화점 중동점과 인천점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의 손을 잡고 달려가 보자.벚꽃 흐드러…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돼 15분 만에 2천5백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영화 〈글로리데이〉가 3월 24일 전국 극장에 걸렸다. 영화는 스무 살, 어른이 돼 첫 여행을 함께하는 네 청춘이 감당하기 힘든 사건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하룻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지난해 중국에서 맹활약하고 2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월드 스타 비.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를 통해 이 시대 ‘아재’들의 처지를 대변하며 변함없는 근육질 몸매로 여심마저 사로잡은 그와 이메일로 나눈 인터뷰.고급스러운 슈트를 입고 몸을 꼿꼿이 세워 한발 한발 내디딜 땐 더…

황치열이 무명 생활을 뒤로 하고 치열하게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는 중이다. 그것도 한국이 아닌 중국에서. 대륙의 인기에 그조차 놀랐다고 말하지만 황치열을 아는 사람들은 “이제 시작일 뿐”이라고 입을 모은다.지난 3월 4일, 중국 최대 지역 방송사인 후난위성TV가 MBC로부터 포맷을 사들…

‘총성 없는 전쟁’이라고 불릴 정도로 패션 브랜드의 격전지가 된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 특히 올해는 시상식을 중계하는 ABC가 레드카펫까지 독점으로 방송하는 권리를 따냈고, 그 결과 아카데미 시상식은 최근 1년간 미국에서 방송된 예능 관련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노벨상 수상자부터 베스트셀러 작가까지 다양한 인재를 길러낸 미국 유타대학교가 2년 전 인천 송도에 아시아캠퍼스를 오픈했다. 아시아캠퍼스는 본교와 동일한 교수진 및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며, 학생들은 유학을 가지 않고도 미국 명문대를 졸업하게 된다. 본교 캠퍼스에서 25년간 경력을 쌓은 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