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형보다 잘 고른 귀걸이
올봄 액세서리 트렌드를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귀걸이다. 귀걸이 하나만 제대로 하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고,얼굴이 중심이 되므로 당당해 보인다. 배우 고현정,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 등 패셔니스타들의 귀걸이를 유심히 관찰하면 늘 고집하는 형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귀걸이의 비밀…
- 2016-03-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올봄 액세서리 트렌드를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귀걸이다. 귀걸이 하나만 제대로 하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고,얼굴이 중심이 되므로 당당해 보인다. 배우 고현정,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 등 패셔니스타들의 귀걸이를 유심히 관찰하면 늘 고집하는 형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귀걸이의 비밀…

한국 연예계에 중국 자본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눈에 띄는 인물이 있다. 티아라에 이어 EXID의 중국 진출을 이끈 중국 재벌 2세 기업인 왕쓰총이 그 주인공이다.중국 최고 부호 완다그룹 왕젠린 회장의 아들 왕쓰총(28)이 한국 걸그룹을 투자 목록에 올려놓았다. 그는 2…

한층 부드러워진 바람에 거리에서 문득 발걸음이 멈춰진다. 서울에서 걷기 좋은 세로수길, 서촌, 연희동을 천천히 산책해보자. 슬슬 배고파질 때쯤 편하게 들어가볼 만한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한다.Road 01 세로수길마치 래빗봄처럼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이 가득한 마치 래빗. 샐러드, 도시락…

데뷔 후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대배우〉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끝낸 오달수가 연기는 ‘취미’로 해야 한다는 의외의 이야기를 꺼냈다. 너무 지독하게 덤비면 그만큼 쉽게 질릴 수밖에 없어서란다. 모든 걸 내려놓고 정말 좋아하는 일을 찾아 포기 없이 달려온 인생, 오달수가 대배우로 불릴 …

‘미국 의회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정치인’ ‘유대인’ ‘미혼부 출신’ ‘사회 민주주의자’….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서 힐러리의 철옹성을 뒤흔들며 선전 중인 버니 샌더스 의원을 설명하는 단어들이다. 수개월 전만 해도 버니 샌더스(75) 상원의원은 지역구인 버몬트 주를 제외하고는 …

뉴욕의 날씨는 아직 추위의 기세가 등등하지만, 패션의 세계에선 이미 봄이 한창이다. 백화점 매장들은 두툼한 겨울 상품들을 정리해 아웃렛 매장으로 보내고, 화사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에 소재까지 가벼움이 느껴지는 아이템들로 소비자의 마음을 뒤흔들어 그들의 지갑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이번…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한국을 찾았다. 한국의 한 여고생이 보낸 편지에 감동, 태평양을 날아온 그를 한국 팬들은 ‘김고난’이라 부르며 열렬히 환영했다. 수산시장부터 판문점까지, 잠시도 쉴 틈 없었던 코난의 5박 6일을 따라가 봤다.미국 방송계의 거물 코난 오브라이…

하얗고 건강한 이는 오복 중의 하나다. 많은 전문가들이 평소 관리만 잘해도 치주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하지만 이를 제대로 지키는 사람은 많지 않다. 당신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돌려줄 고기능성 치약을 소개한다.이가 튼튼해야 몸도 마음도 튼튼 구강 질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위험한 질…

새 학년을 맞아 새 친구들을 사귈 때다. 아이들 간식이 고민인 엄마들을 위해 영양 많고 빨리 준비해서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간식을 골랐다. 유기농 현미로 만든 과자, 슈퍼 곡물을 첨가한 우유, 후다닥 떡볶이를 만들 수 있는 매콤달콤한 양념 중 베스트는?복음자리 아기랑소곤소곤 바…

바삭한 파이 위에 달콤한 과일과 고소한 크림이 듬뿍 올라가는 프랑스식 파이, 타르트. 맛은 물론 보기에도 예뻐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저트다. 베이킹 초보자도 하루만 투자하면 멋진 타르트를 만들 수 있으니 선물할 일 많은 요즘 도전해보자. 오늘 타르트 수업의 선생님은 요즘 서래마을에서 …


김수현 작가가 가족 이야기를 들고 또다시 안방극장을 찾았다. 50년 가까이 같은 이야기를 쓰다 보면 지겨울 법도 한데 그가 계속 가족 드라마를 쓸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미생〉을 보며 살아보려 애쓰는 직장인들이 가여워 눈물을 뚝뚝 흘렸다는 노작가에게 우문을 던졌다.김수현(73…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네 명의 배우들이 아무런 준비 없이 여행을 다녀왔다. ‘청춘’이라는 단어가 가장 어울리는 아프리카다.1월 중순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은 케이블 TV 사상 역대…


30대 중반 분식점을 운영하며 홀로 남매를 키우던 억척 아줌마는 인생을 바꿀 중대한 결심을 한다. 그렇게 시작된 사법고시와의 싸움은 10년 만에 그의 승리로 끝났다. 소통의 달인이라 불리며 6년째 송파구를 이끌고 있는 박춘희 구청장.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그가 만들어가는 송파구의 비…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유명인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은 은밀한 사생활이 있다. 최근 비밀에 부쳐왔던 사생활이 공개되면서 곤욕을 치른 스타들의 뒷이야기.서세원의 타운하우스 그녀 폭행 논란 후 지난해 서정희와 32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감한 서세원(60)이 최근 경기도 용인의 한 타운하우…

새로운 계절은 새로운 눈으로 볼 것! 2016년 트렌드를 두 개의 유리알에 집약한 각 브랜드들의 새로운 컬렉션.Horn-rimmed 뿔테‘꺼벙이(NERD) 룩’이 유행하면서 강력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뿔테 아이웨어. 강한 인상은 부드럽게, 흐릿한 사람은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마술의…

보톡스 가격이 2만원까지 떨어지면서 ‘나도 한번 맞아볼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화장품보다 더 저렴한 보톡스를 대하는 우리의 자세.최근 주변에 신기한 묘약이라도 먹은 것처럼 갑자기 피부가 탱탱해지고 젊어진 사람들이 많다. 내 얼굴은 날이 갈수록 쭈글쭈글해지는데, 그들의 피부에는 …

최근 대법원이 사업가로부터 거액을 받고 성관계를 한 혐의로 기소된 배우 성현아에게 유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무죄 취지의 파기환송 판결을 내렸다. 그동안 그녀는 변호사비 마련을 위해 명품 가방까지 처분하며 ‘성매매 연예인’ 오명을 벗기 위해 안간힘을 써왔다.2013년 12월 한국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