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에너지솔루션, 1분기 영업益 140%↑… ‘미국산 배터리’ 선점 효과 가시화
LG에너지솔루션은 올해 1분기 매출이 6조2650억 원, 영업이익은 3747억 원으로 집계(잠정)됐다고 7일 발표했다. 작년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이 2.2% 증가할 때 영업이익은 무려 138.2% 성장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된 수치를 보였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에 …
- 2025-04-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LG에너지솔루션은 올해 1분기 매출이 6조2650억 원, 영업이익은 3747억 원으로 집계(잠정)됐다고 7일 발표했다. 작년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이 2.2% 증가할 때 영업이익은 무려 138.2% 성장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된 수치를 보였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에 …

이베코코리아가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노후 경유 트럭을 조기 폐차하고 이베코 트럭을 새로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2400만 원 상당의 재정적 혜택을 제공한다.대상은 정부의 조기 폐차 보조금 지원 기준인 배출가스 4-5등급(…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일산 킨텍스 서울모빌리티쇼 제네시스 부스에서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을 지원한다. 제네시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공감각적인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체험 공간은 제네시스 부스 내 손님 라운지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들은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

기아가 7일 고용노동부, 오토큐와 ‘전기차 정비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기아 오산교육센터(경인 용인시)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준영 기아 국내생산담당 사장,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 문병일 한국기아오토큐사업자연합회 회장, 고동원 전국기아오토큐연합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현장]메르세데스-벤츠가 선물하는 ‘완벽한 하루’](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4/07/131363521.2.jpg)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기브앤 레이스’에 참가하면 가장 완벽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완벽이란 결코 존재할 수 없지만 기브앤 레이스 참가자들에겐 충분히 어울리는 표현이다. 특히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위해 기부를 실천하고, 부산 명소인 광안대교 위를 자유롭게 거닐면서 건강까지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제12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에서 기부금 10억여 원을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전국에서 참가한 시민과 함께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과 이훈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이사장, 이준승 부산시 행정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전례없는 상호관세를 2일(현지 시간) 발표하면서 글로벌 시장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트럼프 정부는 일부 품목과 국가를 관세 대상에서 제외하면서도 추가 관세 가능성을 시사하는 등 예측 불가한 정책을 펴고 있다. 특히 3일부터 25% 업…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부과로 직격탄을 맞은 자동차산업을 위한 금융지원이 본격화된다. 금융 당국은 5대 금융지주를 소집해 미국 관세 부과에 부담이 커질 기업들에 대한 자금 공급을 당부할 예정이다. 6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관세 충격을 받은 자동차산업에 정책금융을…
현대자동차·기아의 국내 전기차 누적 판매 대수가 50만 대를 넘어섰다. 2011년 현대차가 국내 시장에 첫 양산형 전기차 ‘블루온’을 선보인 지 14년 만이다. 6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현대차와 기아, 제네시스의 국내 전기차 누적 판매 대수는 올해 3월까지 50만2036대로 집계됐다…

기아가 다문화 청소년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돕는 ‘하모니움 교육 프로그램’을 공식 출범했다. 하모니움 교육 프로그램은 다문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진로를 설계하고 자립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기아는 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의 브랜드 체험관 ‘기아360’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