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AMG GT’ 서울모빌리티쇼 데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퍼포먼스 럭셔리 및 최고급 맞춤 제작’을 주제로 올해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2세대 완전변경 GT’를 비롯해 ‘CLE 53 4MATIC+ 쿠페’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
- 2025-03-2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퍼포먼스 럭셔리 및 최고급 맞춤 제작’을 주제로 올해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2세대 완전변경 GT’를 비롯해 ‘CLE 53 4MATIC+ 쿠페’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조지아주에 북미 전기차 공략의 핵심 거점을 구축했다.현대차그룹은 26일(현지시간) 조지아 엘라벨에서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이하 HMGMA)’ 준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가동에 돌입했다. HMGMA는 현대차·기아·제네시스 브랜드 전기차를 통합 생산하는 최첨…
![[현장]사막에 빙설까지 누빈 ‘타스만’… 기아 픽업 글로벌 무대로](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3/27/131298931.2.jpg)
27일 오전 서울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린 ‘더 기아 타스만 테크 데이’. 기아가 업계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 능력을 뽐내는 자리였다. 기아는 8명의 타스만 개발 주역들을 앞세워 신차 핵심기술을 구체적으로 소개했다. 그야말로 격세지감이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경차·세단·SUV·전기차…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집중할 것이며 그 미래는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에서 만들어질 것입니다.”미국 조지아주 서배너(Savannah) 내 한적한 시골길을 달리자, 단층 구조의 거대한 공장이 모습을 드러냈다. 도로에서 바라본 공장 한쪽 전면에는 ‘HYUNDAI MOTOR GROU…

현대차가 내달 울산공장에서 신형 ‘디 올 뉴 팰리세이드’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본격 생산한다. 신형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모델 출고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며, 신형 팰리세이드 판매량은 더 늘어날 전망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내달 울산공장에서 신형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모델 생산…

미니코리아가 ‘뉴 미니 쿠퍼 C 5-도어’(트렁크를 포함해 문이 5개인 모델)를 25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이 모델은 ‘카리스마 있는 간결함’으로 표현되는 미니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여기에 넉넉한 공간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 모델이다. 이 모델은 기존 ‘…
메르세데스벤츠의 국내 최대 딜러사 한성자동차는 22일 미술 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의 올해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아티스트(예술가) 멘토링 교육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2012년부터 운영하는 드림그림은 예술적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아티스트로 성…
수입 상용차 업체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자 수가 26일 1000명을 돌파했다. 차량 구매 후 6년이 지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 멤버십은 유상 수리 및 부품 구매 시 5%포인트를 적립해 정비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