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크리스탈이 ‘상속자들’ 촬영 중 언니 제시카의 명품백을 사용했다가 장면 속 내동댕이치는 연출 때문에 실제로 언니에게 혼났던 비화를 공개했다.

SBS ‘틈만 나면,’이 오는 12월 16일 오후 9시에 전격 컴백한다.2일 SBS는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이 오는 16일 오후 9시에 시즌4로 돌아온다고 밝혔다.‘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지난여름 …

홍윤화가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40㎏ 감량 목표를 밝혔다. 숨 쉬기 힘들어 잠에서 깰 정도로 건강이 악화돼 결심하게 된 배경을 솔직히 털어놨다.

패혈증으로 응급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 머무른 주영훈이 세상을 떠난 부친의 마지막 고통을 뒤늦게 이해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환자실에서 느낀 공포와 기억을 솔직히 털어놨다.

배우 최여진이 남편과 함께 함은정의 결혼식을 찾았다.최여진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착한 은정이, 결혼 너무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함은정과 김병우 감독의 결혼식을 찾은 사진을 게시했다.최여진은 결혼식을 올린 함은정에게 “좋은 짝꿍 만나서 행복한 모습 보니 언니 뿌듯”이라며 …

딘딘이 축의금·조의금 기준과 황제성 돌잔치 일화를 솔직히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조의금은 30만~50만 원, 돌잔치는 “애매하다”고 말해 공감이 이어지고 있다.

“한 달에 단역을 5개 하고 300만 원을 벌었을 때 (기뻐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3일 개봉하는 영화 ‘정보원’에서 ‘원톱’ 주연을 맡은 배우 허성태(48)는 자신의 무명 시절을 회상하며 이렇게 말했다. 이 영화는 허 배우가 데뷔한 지 14년 만에 맡은 첫 주연작이다. 지난달…
연말정산의 골든타임은 연초가 아니라 바로 지금이다. ‘머니? 뭐니?!’에서는 연말정산을 앞두고 무엇부터 살펴봐야 하는지, 달라진 내용과 손해 없이 환급받는 방법 등을 짚어본다. ‘이보은의 사계식탁’에서는 만능 김장 양념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제철 김장 재료로 만든 쪽파김치와 깍두기 …

새해 채널A에서 첫 선을 보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의 주연 4인이 확정됐다.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이 극을 꾸려나간다.‘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은 없다”고 외치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일을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

유튜브 촬영 중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김수용이 임형준과 김숙의 빠른 응급조치 덕분에 의식을 회복했다. CPR과 기도 확보로 골든타임을 지켜 기적적으로 생환했다.

두 번의 이혼과 100억 원의 빚을 떠안았던 성병숙이 “귤 한 개도 못 먹었다”며 극단적인 절약과 중압감 속에서 버틴 10년을 회고했다. 방송을 통해 굴곡진 인생을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