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크레용팝’ 출신 초아(35·본명 박초아)가 근황을 공개했다.초아는 지난 2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경주에서 햇빛 받고 이마 계속 간지럽고 따갑고”라고 쓰고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초아의 이마에는 울긋불긋한 흉터들이 있었다.초아는 지난달 30일 경주 소재의 난임 전문 한의원을 방문…

광동제약은 3일 산업재해 예방과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안전보건문화 확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더 건강한 일터 만들기’를 주제로, 무사고 사업장을 실현하고자 기획된 실천 프로젝트다. 광동제약의 신사옥인 광동과천타워에서 열린 행사에는 임직원들이 자발…

결혼도 했고, 아이도 낳았다. 세월이 흘러 남편은 세상을 떠났고, 어느새 ‘싱글맘’이 됐다. 그런데도 브리짓 존스(르네 젤위거)는 여전히 파자마 차림으로 아침부터 술을 마신다. 남성과의 어색한 데이트를 하다가 연거푸 실수를 저지른다. 16일 국내 개봉하는 ‘브리짓 존스의 일기: 뉴 …

현대백화점이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을 통해 일본 오사카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지난해 도쿄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올해는 규모를 확대해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현대백화점은 4월 4일부터 6월 24일까지 약 3개월간 오사카의 파르코 신사이바시점(4월 …

1876년 강화도조약으로 개항한 뒤 1910년 일제 식민지로 전락하기까지 조선 후기 30여년의 역사를 반추하다보면 분명 개혁을 통해 근대 독립국가로 진화할 수 있는 기회가 여러 차례 있었다. 하지만 갑신정변, 갑오경장, 만민공동회(독립협회) 등의 개혁 시도는 하나같이 실패로 끝났다. …

코미디언 김병만이 9월, 비연예인과 재혼한다.김병만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3일 동아닷컴에 “김병만이 재혼을 하게 됐다”며 “식구들과 조촐히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김병만은 2010년 7세 연상의 아내와 혼인 신고를 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2020년 이혼 및 재산분할 소송을 제…

한류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가수 카이(김종인)가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카이 기부금은 피해 이재민들의 주거·생계 지원 등 긴급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라면서 3일 이렇게 밝혔다. 카이는 …

갤러리현대가 개관 55주년을 기념한 특별전 ‘55주년: 한국 현대미술의 서사’를 서울 종로구 갤러리현대 본관과 신관에서 8일부터 6월 말까지 1,2부로 나뉘어 연다. 갤러리현대는 1970년 4월 4일 인사동에 ‘현대화랑’으로 개관했다.다음달 15일까지 열리는 1부 전시는 본관에서 박수…

국제방송 아리랑TV가 7일 개편을 통해 문화중심의 ‘K-컬처로 세계와 공감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거듭난다.아리랑TV는 3일 “대한민국의 성장과 수출을 견인해온 K팝과 드라마 등 기존 K콘텐츠에 이어서 관광, 스포츠, 예술, 한국어교육, 태권도, 전통문화, AI에 이르기까지 K-컬처 콘…

이 ‘컵’을 모르고 버렸다가는 피눈물을 흘리게 될 수도 있다. 자그마치 800만 원짜리를 버린 것이기 때문이다.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최근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가 내놓은 클러치백이 패션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9AM 클러치’라고 불리는 발렌시아가의 …

미국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활동중인 유성민 작가의 개인전 ‘우주의 비전’(Visions of the Universe)이 30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한국잡지박물관 M미술관에서 열린다. 미지의 세계에 대한 두려움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작품들이 전시됐다. 유 작가의 작품들은 SF 애니메이션 같…

코미디언 박성광의 이솔이(37)가 3년 전부터 암투병 중이라고 고백했다. 2020년 결혼한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이솔이는 2일 인스타그램에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

그룹 ‘샤크라’ 출신 가수 황보가 자신에게 금전 피해를 준 남성을 저격하며 그의 주민등록증을 공개했다. 황보는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통해 “이제 전화도 안 받으시네”라면서 해당 조치를 취했다. 황보가 “뷰티제작사 대표”라고 특정한 해당 남성은 1973년생이다. 다만 황보는 얼굴을 …

인후암 투병 중에도 2022년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했던 할리우드 배우 발 킬머(사진)가 1일(현지 시간) 세상을 떠났다. 향년 65세.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킬머는 이날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가족 등이 지켜보는 가운데 숨을 거뒀다. 유족은 “발은 회복을 위해 애썼으나 폐렴으로…
![[오늘의 운세/04월 03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4/03/131338912.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