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19
구독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아트 콘텐츠로 병오년(丙午年) 새해의 포문을 열었다.2026년 첫 비주얼 테마인 ‘2026 MOVE!’를 공개하고 롯데백화점을 신년의 힘찬 기운으로 물들인 것. 병오년을 상징하는 말이 지닌 역동적인 활력을 담아 새해 말처럼 힘차게 달려 나갈 롯데백화점의 진취적인 모…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6∼9일(현지 시간) 열린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피부 노화 원인을 분석해 개개인에게 맞는 해법을 제시하는 ‘스킨사이트’를 공개했다. 삼성전자와 협업한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 및 메이크온 브랜드의 …

첫인상은 ‘초록초록’이었다. 싱가포르 북부 만다이 야생보호구역의 심장부에 두 달 전 문을 연 만다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바이 반얀트리(이하 만다이 리조트) 얘기다. 입구 양옆을 수호신처럼 높다랗게 지키는 레인트리와 인디언비치트리를 통과해 로비에 들어서면 초록색 넝굴 식물이 곳곳에 커튼…

배불리 먹었는데도 자꾸 간식으로 손이 간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당 떨어지는 기분에, 괜히 심심해서…. 이유를 찾으면서도 마음이 석연치 않다. ‘먹부림’ 다음엔 어김없이 더부룩함, 후회, 자책이 뒤따른다. ‘왜 나는 고작 먹는 것 하나 통제하지 못하는가.’식탐은 우리를 주눅 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