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메이저리그(MLB) 역사상 가장 많이 트레이드된 선수인 제시 차베스가 마운드에 작별을 고했다.AP통신과 ESPN은 25일(한국 시간) 차베스가 팟캐스트에 출연해 은퇴를 공식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오른손 투수인 차베스는 2002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42순위에 텍사스 레인저스 지명을 받아…

개인 첫 5경기 연속 홈런을 터트린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메이저리그(MLB) 타자 파워랭킹 2위로 올라섰다.오타니는 25일(한국시간) MLB닷컴이 발표한 타자 파워랭킹에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순위보다 두 계단 상승했다.올 시즌 투타 겸업으로 복귀한 오타니는 절정의 타…

한국인 빅리거들이 힘겨운 후반기를 보내고 있다. ‘맏형’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은 어깨 부상을 털고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돌아왔으나 종아리, 허리 등 잔부상에 시달리고 있다. 동갑내기 절친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김혜성(LA 다저스)은 타격감이 뚝 떨어진 모습을 보이며…

한국프로야구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후 ‘역수출 신화’를 썼던 오른손 투수 에릭 페디(32·사진)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두 시즌을 버티지 못했다. 세인트루이스는 24일 페디를 지명양도(Designated For Assignment) 했다고 발표했다. 페디는 전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