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도쿄시리즈’를 위해 모국을 찾은 LA 다저스의 일본인 삼총사 오타니 쇼헤이(31), 야마모토 요시노부(27), 사사키 로키(24)가 통 크게 한턱을 냈다. 고급 참치 요리를 비롯해 초밥, 야키토리(닭꼬치) 등으로 동료 선수단에 저녁 식사를 대접한 것.…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2025 메이저리그(MLB) 개막전 ‘도쿄시리즈’를 위해 일본을 찾은 동료들을 위해 최고급 일식으로 대접했다. 선수들을 위한 자리에 함께할 수 없었던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질투했다”고 껄껄 웃었다.17일 일본 매체에 따르면 오타니는 16일 일본 …

메이저리그 개막 경기를 위해 고향 일본을 방문 중인 오타니 쇼헤이의 인기가 천정부지로 치솟으며 그를 총리로 추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올 정도라고 블룸버그통신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명 코미디언과 음악가들의 잇단 성추행, 집권 자민당의 끊임없는 스캔들로 존경할…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주전 중견수 이정후가 허리 불편 증세 때문에 3일 연속 시범경기에 결장했다. 이정후는 17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2025 MLB 시범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지난 14일 텍사스 레…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 챔피언 LA 다저스마저 일본 프로야구(NPB) 한신 타이거즈 앞에서 고개를 떨궜다.다저스는 16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한신과의 평가전에서 0-3으로 졌다.MLB 월드 투어를 위해 도쿄를 찾은 다저스는 전날 NPB 명문 구단인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5-1로…

야구에서 극히 보기 드문 ‘스위치 투수’ 주란젤로 세인자(시애틀 매리너스)가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등판해 양손 투구를 선보였다.세인자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굿이어 볼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경기에 2번째 투수로 등판해 2이닝 2피…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26)이 교체 출전해 안타와 도루, 득점으로 활약했다.배지환은 1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의 레콤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전에서 교체 출전해 1타수 1안타 1득점 1도루 등을 기록했다.배지환의 시범경기 타…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이 교체 출전했으나 안타를 치지 못했다. 배지환은 1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리헬스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2025 MLB 시범경기에 교체 출전해 1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던 배지환은 7…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올해 시범경기에서 처음으로 한 차례도 출루하지 못한 채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정후는 14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2025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이노우에 선생님, 로고 디자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뿅”이라는 글과 그림을 올렸다.지난 10일(현지시각) 오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농구 소재의 일본 만화 ‘슬램덩크’의 작가 이노…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결장한 가운데 팀은 대승을 거뒀다.샌프란시스코는 13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굿이어의 굿이어볼파크에서 열린 2025 MLB 시범경기에서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를 상대로 11-2 완승을 거뒀다.전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전에 선발…

LA 다저스 내야수 김혜성(26·사진)의 일본 도쿄행이 결국 불발됐다.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12일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랜치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와의 시범경기 후 “김혜성이 (개막전이 열리는) 일본 도쿄에 동행하지 않는다”며 “김혜성은 다…

김혜성(26·LA 다저스)이 18~1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25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개막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채 마이너리그에서 시즌을 시작한다.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12일 열린 클리블랜드와의 시범경기를 마친 후 “김혜성이 (개막전이 열리는) 일…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생존 경쟁’을 이어갔던 김혜성(LA 다저스)이 끝내 도쿄행 비행기에 오르지 못한다.김혜성은 다저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에서 시즌을 시작한다.다저스는 12일(한국 시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김혜성을…

미국 메이저리그(MLB)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짧았던 침묵을 끊고 멀티 히트를 달성했다.배지환은 12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의 레콤파크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2025 MLB 시범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 4타수 2안타 1타점 2득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