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스크랜턴/윌크스-베리 레일라이더스의 우완 투수 앨런 위난스가 타자 11명을 상대로 삼진 10개를 잡아내는 진기록을 선보였다.위난스는 24일(한국 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PNC 필드에서 펼쳐진 뉴욕 양키스 산하 트리플 A팀인 스크랜턴/윌크스-바레 레일라이더스와 샬럿 나이츠 경기에 선발…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향한 현지 기대감도 치솟고 있다.MLB닷컴은 지난 23일(한국 시간) ‘올해 3할 타율을 달성할 6명의 흥미로운 선수’ 중 한 명으로 이정후를 언급했다.MLB닷컴은 올해 3할 타율을 달성할 가능성이 높은 선수로 애런…

미국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며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김혜성(LA 다저스)이 안타에 도루까지 적극적인 플레이를 펼쳤다.다저스 산하 트리플A 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 소속으로 뛰는 김혜성은 23일(한국 시간) 미국 유타주 사우스조던의 더 볼파크 앳 아메리카 퍼스트스퀘어에서 열린 솔트…

미국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며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이 3안타를 몰아쳤다.피츠버그 산하 트리플A 팀인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서 뛰는 배지환은 23일(한국 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의 CHS필드에서 열린 세인트폴 세인츠(미네소타 트윈스 산하)와의 트리…

이정후(27)가 시즌 두 번째 3루타를 터뜨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승리를 이끌었다.이정후는 2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2025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샌프…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간판 타자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4월 셋째주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MLB 사무국은 22일(한국 시간) 내셔널리그(NL)에서 타티스 주니어가, 아메리칸리그(AL)에서 딜런 무어가 ‘이주의 선수(Player of the week)’ 수상자로 …

미국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이 시즌 초반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치켜세웠다.MLB닷컴은 22일(한국 시간) 이번 주 MLB 30개 구단의 파워랭킹을 공개했다.시즌 전적 14승 8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3위에 올라있는 샌프란시스…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다이빙 캐치를 선보이며 안타성 타구를 걷어냈다. 그러나 타석에서는 상대 호수비에 안타를 뺏겼다.이정후는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

미국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며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김혜성(LA 다저스)이 8일 만에 홈런을 때려냈다. 다저스 산하 트리플A 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 소속으로 뛰는 김혜성은 21일(한국 시간) 미국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의 치카소 브릭타운 볼파크에서 벌어진 타코마 레이니어스(…

“이정후는 모든 상황을 극복하고자 한다. 지난해 부상과 재활 시간 동안에도 무언가를 확실하게 배운 것 같다”샌프란시스코 이정후의 통역 한동희 씨(미국명 저스틴 한)는 20일 MLB.com과의 인터뷰에서 이정후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한 씨는 이정후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 …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벌였다. 이정후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전날 에인절스전에서 …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슈퍼루키’ 사사키 로키가 제 몫을 다하고도 데뷔 첫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사사키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 필드에서 벌어진 2025 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2피안타(1홈런) 4탈삼진 3볼…

메이저리그(MLB)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딸을 얻었다. 오타니는 20일(한국 시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건강하고 예쁜 딸을 낳아준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딸을 향해 “우리를 걱정 많은 부모로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대타로 등장해 안타를 뽑아냈다.이정후는 18일(한국 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뱅크 파크에서 벌어진 2025 MLB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경기에 9회 대타로 출전해 안타를 때려냈다…

일본 야구 대표팀의 이바타 히로카즈 감독이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주목하고 있는 한국 선수로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꼽았다.이바타 감독은 17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에서 열린 한일 대표팀 평가전 개최 기자회견에 참석해 한국 야구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