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프로야구 최고의 마무리 투수였던 고우석(27·사진)이 친정팀 LG로 돌아올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마이애미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구단 잭슨빌은 “오른손 투수 고우석을 방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고우석은 마이너리그 자유계약선수(FA)…

빅리그 입성을 위해 와신상담했던 고우석(27)이 방출됐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마이애미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팀 잭슨빌은 18일 “오른손 투수 고우석을 방출했다”고 알렸다. 고우석은 2024시즌을 앞두고 포스팅(비공개 경쟁 입찰) 시스템을 통해 샌디에이고 유니폼을 입었…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경기 막판 안타를 뽑아내며 멀티 출루에 성공했다. 이정후는 18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을…

미국 마이너리그에서 활약하며 빅리그 진입에 도전하던 투수 고우석이 소속팀 마이애미 말린스에서 방출됐다.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8일(한국 시간) 고우석이 마이애미 말린스에서 방출돼 프리에이전트(FA) 자격을 얻었다고 전했다. 고우석은 최근 트리플A 잭슨빌 점보…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LA 다저스)가 우리가 알던 ‘이도류’로 돌아왔다. 오타니는 1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와의 안방경기에 선발투수 겸 1번 타자로 출전했다. 오타니가 투수로 실전 마운드에…

마침내 투타 겸업 재개에 나선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1이닝을 던진 뒤 마운드를 내려갔다. 오타니는 17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 1이닝 2피안타…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사진)가 ‘이도류’로 돌아온다. 다저스 구단은 “오타니가 17일 열리는 샌디에이고와의 안방경기에 선발 투수로 나선다”고 16일 알렸다. 오타니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실전 마운드에 오르는 건 LA 에인절스 소속이던 2023년 8…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투수 복귀 일정이 앞당겨졌다. 17일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전에 선발 투수로 출격한다.다저스는 16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가 끝난 뒤 17일 샌디에이고…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침묵을 깨는 3루타를 폭발했다. 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과의 ‘절친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다.이정후는 16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다저스와의 2025 메이저리그(MLB) 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
LA 다저스 김혜성(26)이 한국프로야구 넥센(현 키움) 입단 동기이자 절친한 친구인 샌프란시스코 이정후(27)와의 빅리그 첫 맞대결에서 판정승을 거뒀다. 김혜성은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와의 안방경기에 9…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김혜성(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MLB) 첫 맞대결이 성사됐다. 김혜성은 1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와의 2025 MLB 경기에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한다.이정후 역시 1번 타자 중견수…

마이애미 말린스 산하 트리플A에서 뛰며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우완 투수 고우석이 세이브 상황에 등판해 홈런과 2루타를 얻어맞고 강판됐다. 마이애미 산하 트리플A 팀인 잭슨빌 점보슈림프에서 뛰는 고우석은 14일(한국 시간) 미국 뉴욕주 로체스터의 이노베이티드 필드에서 벌어진 로체스터 레…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재활 경기를 뛰며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던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빅리그 복귀가 연기됐다.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4일(한국 시간) “김하성이 오른쪽 햄스트링에 통증을 느껴 재활 일정을 중단했다”며 “5일 동안 …

한국프로야구 넥센(현 키움) 입단 동기이자 절친한 친구 사이인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와 김혜성(26·LA 다저스)이 ‘꿈의 무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첫 맞대결을 펼친다. 그것도 내셔널리그(NL) 서부지구 선두 자리가 걸린 중요한 3연전이다.샌프란시스코와 다저스는 …

프로야구 키움 입단동기이자 절친인 샌프란시스코 이정후(27)와 LA 다저스 김혜성(26)이 꿈의 무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첫 맞대결을 펼친다. 지구 선두 자리를 두고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벌인다. MLB를 대표하는 라이벌이기도 한 샌프란시스코와 다저스는 14일부터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