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땅에서의 새로운 도전에 나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투수 고우석(26)이 메이저리그(MLB) 개막 엔트리 진입에 실패했다. 일단 출발은 마이너리거다. 샌디에이고가 20일 LA 다저스와 서울시리즈 개막전을 앞두고 이날 오전 발표한 26인의 개막 엔트리에 고우석의 이름이 빠졌다.샌디에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고우석(26)이 친정팀 LG 트윈스를 상대로 빅리거의 위엄을 보여주지 못했다. 고우석은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LG와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에서 팀의 5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다. LG와 적으로 만난 건 고우석에겐 특별…

고우석(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꿈의 무대’ 메이저리그의 수준에 다시 한번 놀랐다. 높은 경기력뿐 아니라, 분석력 또한 ‘메이저’인 이유가 있었다. 고우석은 1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서울시리즈 공식 훈련에 참여했다. 전날 입국한 고우석은 팀 동료들과 함께 모습을 보…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위해 한국행 비행기에 오른 마이크 실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감독이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실트 감독은 14일(한국시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2024 MLB 시범경기를 치른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취재진과 만나 한국행에 대한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고우석(25)이 이틀 만에 등판해 무실점 투구를 했다. 같은 팀 김하성(29)은 무안타로 침묵했다. 고우석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시범경기에 구원 투수로 나서 1이닝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고우석(26)이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대량 실점으로 무너졌다.고우석은 1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템피 디아블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LA 에인절스전에서 팀이 4-0으로 앞선 6회말 등판, ⅓이닝동안 22구를 던지며 4피안타(1피홈…

메이저리그(MLB)에서 마무리 투수로 뛴 경험이 있는 오승환(42·삼성 라이온즈)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마무리 투수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고우석(26)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된 스프링캠프를 마치고 7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 오승환은 “고우석이 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불펜투수 고우석(26)이 시범경기에서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고우석은 7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에 7회초 등판, 1이닝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기록했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MLB) 데뷔를 앞둔 고우석(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범경기 세 번째 등판에서 무실점을 기록했다. 고우석은 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MLB 신시내티 레즈전에서 7회초 팀의 5번째 투수로 등판해 1이닝…

동갑내기 친구이자 처남 매제 사이인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와 고우석(샌디에이고·사진)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나란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정규시즌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정후는 시범경기 첫 홈런을 쏘아 올렸고, 고우석은 시범경기 첫 등판에서 무실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고우석(26)이 본격적으로 메이저리그(MLB)에 도전장을 내민다. 고우석은 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떠났다. 시즌 준비에 나서는 고우석은 출국 전 “비자 발급이 늦어져서 스프링캠프 합류가 늦어질 것 같아 걱정했는데 제시간에 떠날 수 있어 다행이다. 이제…

고우석(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오는 9일 출국해 메이저리그(MLB) 데뷔 시즌을 본격적으로 준비한다. 이정후의 매니지먼트사인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고우석이 9일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한다고 8일 밝혔다. 고우석은 미국 도착 후 곧바로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고우석에게 경쟁자가 한 명 더 늘었다. 좌완 불펜 투수 완디 페랄타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1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가 페랄타와 4년, 1650만 달러(약 220억원)에 계약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페랄…

‘바람의 가문’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했다.MLB닷컴은 16일(한국시간) 야구 가족인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고우석(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이야기를 메인 페이지에 실었다.이정후와 고우석은 처남과 매제 사이다.지난해 1월 고우석은 ‘바람의 아들’ …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새 시즌을 맞이하는 고우석(26)이 등번호 21번을 단다. 샌디에이고 구단이 10일(한국시간) 공개한 2024시즌 40인 명단 등번호에 따르면 고우석은 21번을 배정 받았다. 고우석은 KBO리그 LG 트윈스 시절엔 19번을 달고 뛰었다. 국가대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