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60대 폭행 전과자가 자신을 노숙자쉼터로 안내한 경찰관에게 둔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실형을 선고받았다.22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제1형사부는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혐의로 구속 기소된 A 씨(61)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A 씨는 지난 2월…

아픈 새끼 고양이를 입에 물고 직접 동물병원에 찾아온 어미 길고양이의 사연이 화제다.최근 미국의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튀르키예의 숭굴루 동물병원에서 지난 9일 있었던 특별한 일화를 소개했다.당시 어미 길고양이는 새끼 고양이를 입에 물고 숭굴루 동물병원을 찾아왔다.수의사가 살펴…

일요일인 22일은 전국에 내리던 비가 대부분 그치는 가운데,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올라 덥겠다.기상청은 전날 수도권과 강원중·북부를 제외한 전국에 내리던 비가 강원남부와 충북, 전라권과 경북권은 이날 새벽에, 경남권은 아침에, 제주도는 낮에 대부분 그치겠다고 예보했다.비가 그치면서…

태국인 관광객을 태운 한국 택시 기사가 부적절한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다.19일 30대 태국인 여성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친구 A씨가 한국서 택시를 이용하다 겪은 상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A씨는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부산행 KTX를 타기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