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7일 오전 서울에 내린 폭우로 시내 주요도로 곳곳이 통제되고 산사태가 나는가 하면 일부 지하철역이 침수되면서 도심 교통이 마비 상태에 빠졌다. 이날 오전 9시 현재 동부간선도로는 서울방향 수락지하차도~월릉교, 의정부 방향 성동교~월계1교 구간 등 대부분 구간이 통제돼 차량이 우…

“강남역으로 오시는 분들! 여기 도로 침수되고 차 떠내려가고 난립니다”지난 26일부터 중부 지방에 내린 폭우로 서울 시내 곳곳이 잠기는 등 또한번 물난리를 치르고 있다. 이 와중에 트위터를 이용하는 네티즌들이 사진을 찍어 실시간으로 현재 상황을 알려주고 있어 다시한번 힘을 발하고 있다…
27일 새벽부터 서울 지역에 시간당 최대 100㎜가 넘는 폭우가 내리면서 서울 남부의 관문인 사당사거리 일대 도로가 물에 잠겨 이날 오전 9시 현재 차량 소통이 어려운 상태다. 도로에 빗물이 무릎 높이까지 차오르면서 빗물 유입을 막기 위해 사당역은 이날 오전 6시30분부터 순차적…

27일 새벽부터 아침까지 서울 지역에 시간당 최고 30㎜가 넘는 기습 폭우가 쏟아지면서 출근길 시내 도로 곳곳에서 극심한 혼잡이 빚어지고 있다. 아침마다 출근 차량이 몰려 정체되던 동부간선도로는 사실상 전 구간이 통제되고 있다. 앞이 안 보일 정도로 쏟아붓는 비 때문에 차량이 제…

26일 오후 서울에 시간당 70mm의 폭우가 쏟아져 인명피해와 교통대란이 일어났다. 26일 소방방재청과 경찰에 따르면 26일 오후 7시 서울 관악구 남현동 강남순환도로 6-2공구 터널공사 도중 폭우와 함께 떨어진 낙뢰로 공사용 다이너마이트가 폭파됐다. 이로 인해 터널 일부가 붕괴돼 인…
26일 오후 서울 지역에 시간당 70mm의 기습 폭우가 쏟아지면서 시내 곳곳의 교통이 통제돼 퇴근길 교통대란이 벌어졌다. 300여건이 넘는 침수 피해 신고가 접수됐고 계곡물이 갑작스럽게 불어나면서 인명 피해가 속출했다. 26일 소방 당국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을지로입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