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의 교사 카리사 스미스(30)가 학생들에게 성관계 대가로 돈과 술, 마약을 제공한 혐의로 19건의 성범죄 유죄 판결을 받고 10년 형을 선고받았다.2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스미스는 학생들에게 성관계 대가로 현금이나 CashApp을 통해 100달러 이상을 지급하…

볼리비아 코파 볼리비아 8강에서 블루밍과 레알 오루로 경기 후 승리 세리머니를 둘러싼 충돌이 집단 난투로 번져 경찰이 최루가스와 고무탄까지 사용했다. 선수·코치·의료진 등 17명이 사후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했다.

올해 대한민국 논산 딸기의 인기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폭발적이다. 특히 논산 딸기가 압도적인 단맛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지에서 총 18톤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K-딸기 시장을 선도했다.KATI 농식품수출정보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한국산 딸기는 330g 한 팩 기…

고급 식당을 돌며 수십만 원대 식사를 주문한 뒤 음식값을 지불하지 않고 도주한 이른바 ‘먹튀 인플루언서’가 체포됐다. 그녀는 명품 브랜드로 전신을 치장한 채 고급 요리를 리뷰하는 척하며 음식값 지급 대신 성관계를 제안한 것으로 드러났다.27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브루클린 윌리엄…

SNS에서 북한 일상을 공유해온 한 이용자가 최근 평양의 한 카페에서 ‘라부부’ 교환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카페는 ‘미래 리저브’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외관과 인테리어가 스타벅스 리저브를 연상시키는 곳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작성자는 27일 “북한에…

일본에서 70대 남성이 AI의 ‘식용 가능’ 판정을 믿고 산에서 채취한 버섯을 먹었다가 독버섯 중독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전문가들은 “AI 판단만 의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