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국 윈난성 시솽반나 장훙시의 한 호텔 부속 물놀이터에서 6살 여아가 배수 구멍에 발이 빨려들어가 익사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배수구 마개가 깨진 탓이었다. 아이 엄마는 바로 옆에 있었지만 발을 빼내지 못한 채 참혹한 순간을 지켜봐야 했다.11일 펑파이신문에 따르면…

미국의 한 가정집 지붕을 뚫고 떨어진 운석이 지구보다도 약 2000만년 더 오래됐다고 연구진이 결론 내렸다.BBC와 가디언 등에 따르면 지난 6월 26일 대낮에 조지아주 맥도노의 한 가정집에 약 23g의 운석이 떨어졌다. 당시 운석은 지붕을 뚫었고 이로 인해 강화 마루는 움푹 패였다.…

남중국해 스카버러 암초 해역에서 필리핀 경비정을 추격하던 중국 해경함과 해군 구축함이 충돌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중국은 충돌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

일본에서 차기 총리 후보 중 한 명으로 꼽히는 고이즈미 신지로 농림수산상이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참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0일 일본 산케이신문에 따르면 고이즈미 농립수산상은 이날 현충원을 찾아 분향 후 헌화하고, 한국의 순국선열을 향해 참배했다. 9일 방한한 고…

세계적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0)가 약 10년간 교제한 모델 조지나 로드리게스(31)와 결혼을 약속했다. 로드리게스는 12일 인스타그램에 “네, 내 모든 삶에서”라는 게시글을 올려 청혼받은 사실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이와 함께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를 낀 자신의 왼손을 호날…

중국의 한 아파트에서 보호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 어린아이들이 베란다 난간에 매달려 노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다. 다행히 주민들의 빠른 조치로 참사를 막을 수 있었다.11일 중국 지무뉴스 등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7일 중국 구이저우성 구이양시의 한 아파트에서 일어났다. 당시 13층 …

캘리포니아 처키치즈에서 20대 여성이 어린이용 ‘스노우데이’ 게임기 안에 팔이 끼어 1시간 동안 갇혔다. 소방대가 출동해 무사히 구조했으며, 매장은 정상 사용 시 안전하다고 밝혔다.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하천이 하얀 세정제 거품으로 뒤덮였다. 조사 결과, 손 세정제 원료가 관리 부주의로 강에 유입된 것으로 확인됐다.

미 위스콘신주에서 머리에 플라스틱 통이 낀 채 80㎞를 이동한 암컷 곰이 1주일 만에 구조됐다. 통 제거 후 숲으로 무사히 돌아갔다.

이스라엘 예루살렘의 유대교 성지인 통곡의 벽이 11일(현지시간) 가자지구 전쟁을 비판하는 낙서로 훼손됐다. AFP 통신과 예루살렘 포스트 등에 따르면, 이날 통곡의 벽 남쪽 구역에 히브리어로 ‘가자에는 홀로코스트가 있다’는 글이 적힌 것을 경비원들이 발견하고 이스라엘 경찰에 신고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사는 한 여성이 자택 화장실 변기에서 죽은 박쥐를 발견하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지난 8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몬트리올에 거주하는 앨리슨 도일은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다. 변기 안에 죽은 박쥐가 있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박쥐가 살아 있는 줄 알…

중국 충칭의 한 의대 여학생이 지난 2월 세상을 떠난 대만 배우 서희원과 닮은 외모로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다.10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에 따르면 ‘이구비구’라는 이름을 쓰는 24세 충칭 의대 여학생은 최근 칭하이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소셜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