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태국의 ‘미스 골프’ 윌라완이 고위 승려들과 성관계를 맺은 뒤 협박해 164억 원을 뜯어낸 사건이 알려지며 사회적 충격을 주고 있다.

초음속 자유낙하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스카이다이버 펠릭스 바움가트너(56)가 이탈리아에서 패러글라이딩 도중 추락해 숨졌다. 사고 원인은 조사 중이며, 그는 생전 음속 돌파 자유낙하의 전설로 불렸다.

인도 중부의 한 마을에서 작업 중이던 여성이 갑자기 튀어나온 악어에 공격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장에 있던 아들이 즉시 뛰어들어 어머니를 구하며 참변을 막았다.■ 벼 모종 씻던 여성, 악어에 물려 배수로로 끌려가최근 타임스오브인디아에 따르면, 인도 중부 마디아프라데시주 다모 지역에 …

러시아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직원이 고객 버거에 침을 뱉는 장면이 촬영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맥도날드 철수 이후 출범한 Tasty Dot으로, 회사 측은 즉시 해당 직원을 해고하고 공식 사과했다.

미국 초자연 현상 연구자 댄 리베라가 ‘애나벨’ 인형 투어 직후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NESPR 소속 수석 연구원이었던 그는 투어 마지막 날 사망했으며, 현지 경찰은 타살 정황은 없다고 밝혔다. 정확한 사인은 부검을 통해 확인될 예정이다.

삶을 포기하려던 일본 남성이 반려견 덕분에 생명을 건진 후, 페라리를 팔아 문제견 전용 보호소를 세웠다. 그는 학대받은 개들을 위해 철창 없는 돌봄을 실천하며, 2028년까지 보호 규모를 300마리로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