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디즈니 크루즈선에서 어린 딸이 갑작스레 바다에 추락하자, 아버지가 망설임 없이 바다로 뛰어들었다. 이들 부녀는 곧바로 구조됐고, 다행히 모두 무사했다. 디즈니의 신속한 대응이 빛난 순간이었다.30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전날 바하마를 항해하던 디즈니 드림호에서 아버지와 딸이 바…

베트남 나트랑의 한 리조트 앞 해변에서 한국인 관광객이 익사한 가운데, 유족은 안전요원의 구조 지연과 구급차 미이송, CCTV 비공개 등 리조트 측의 미흡한 대응을 강하게 비판했다. 현재 한국 영사관이 사건 대응을 지원하고 있다.

호주에서 맹조 화식조가 아이와 엄마를 집 현관까지 추격하는 아찔한 사건이 발생했다. 전문가들은 “먹이를 주는 행위가 새의 공격성을 키운다”며 야생과의 접촉 자체를 경고했다.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아버지를 추모하기 위해 아들이 헬기로 수천 달러의 현금을 뿌리는 이색 행사가 열렸다. 지역사회에서 사랑받았던 고인의 마지막 소원에 주민들은 감동했고, 현장은 평화롭게 마무리됐다.

브라질 공식 순방 중 비행기 안에서 졸고 있는 일본 가코 공주의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인간적인 모습이라며 환호했지만, 일본 궁내청은 사생활 침해라며 우려를 표했다.

중국의 29세 남성이 술에 취해 삼킨 커피숟가락을 단순한 꿈으로 착각한 채 5개월간 지내다 병원을 찾았다. 몸속에서 발견된 15cm 숟가락은 십이지장에 걸려 있었으며, 내시경 수술을 통해 극적으로 제거됐다.

노르웨이 국영 복권회사가 수천 명의 고객에게 수억 원의 당첨금을 잘못 통지하는 실수를 저질렀다.지난달 29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가디언에 따르면, 노르웨이 국영 복권 운영사인 ‘노르스크 티핑’이 지난달 27일 유로잭팟 추첨에서 계산 착오로 수천 명에게 잘못된 당첨금을 통지했다.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