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6
구독




영국의 한 여성이 스마트 전동 칫솔을 단서로 남편의 불륜을 적발해 화제다.영국 데일리메일 23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영국의 사설탐정 폴 존스는 스마트 전동 칫솔을 통해 남편의 불륜을 적발한 사례를 소개하며 “‘순진한’ 장소에 숨은 ‘작은 단서’들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고 조…

한 남성의 겨드랑이에서 17년간 자란 혹이 석회화돼 결국 수술로 제거했다.의학 학술지 Cureus에는 29일, 미국의 30세 남성이 왼쪽 겨드랑이에서 17년 동안 자라온 양성 종양을 수술로 제거한 사례를 보고됐다.이 종양은 2008년, 환자가 13세였을 때 초음파 검사로 처음 발견됐다…

외상도 병력도 없던 건강한 28세 남성이 운동 중 갑작스러운 두통을 호소하다 결국 응급 뇌수술을 받게 됐다. 격렬한 운동, 탈수, 고카페인 섭취가 원인일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29일 의학 학술지 Cureus에는 헬스장에서 격렬한 운동을 하던 중 뇌에 피가 고이는 ‘비외상성(자발성)…

식중독 증상으로 병원을 찾은 영국인 여성이 희귀암 진단을 받아 13개의 장기 및 조직을 제거하고 조기 폐경을 맞았다.23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레베카 힌드(39)는 2019년 12월 크리스마스 회식 이후 식중독 증세를 보였다.동료들은 빠르게 회복됐지만, 그녀만은 8주가 지나도 …

필리핀의 한 하수구에서 나오는 여성 노숙인이 목격돼 충격을 줬다. 필리핀 대통령까지 나서 여성은 정부의 도움을 받게 됐으나, 일각에선 근본적 해결책이 아니라는 지적이 나온다. 1일 스트레이츠타임스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필리핀 마닐라의 금융 중심지인 마카티시의 대로변 하수구에서 한 …

미국의 한 여성이 전 남자친구의 방귀 때문에 7년 넘게 부비동염(축농증)에 시달렸다고 주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25일 영국 일간 더 선(The Sun)에 따르면, 크리스틴 코넬은 과거 호텔 방에서 전 남자친구가 자신의 얼굴 방향으로 방귀를 뀐 뒤부터 지속적인 부비동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