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6
구독




지난 8일 임무를 위해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떠난 한국계 이민 2세 미국인 우주 비행사 조니 김(41)이 우주생활모습을 공개했다.김 씨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무 16일째. 전투식량(MRE)만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창의적인 요리법도 생각하게 된다”면서 “카고 드래…

중국에서 관광버스 기사가 차비를 못 받았다는 이유로 160명의 노인 관광객을 고속도로 휴게소에 버려두고 떠나는 일이 벌어졌다. 29일 난방도시보 등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최근 여행사의 단체 관광에 동원된 버스들이 후베이성 징저우시 장좡푸 고속도로 휴게소에 승객들을 내린 후 사라져 버렸…

네덜란드 로테르담의 한 미술관에서 작품을 관람하고 있던 한 아이가 800억 상당의 그림을 만져 훼손시키는 일이 발생했다.28일(현지시간) 영국 BBC 등에 따르면 로테르담 보이만스 판 뵈닝겐 미술관에서 한 아이가 마크 로스코의 ‘그레이, 오렌지 온 마룬(Grey, Orange on M…

중국의 한 도로 위에서 패러글라이더를 탄 여성이 차량 앞에 떨어지는 아찔한 사건이 발생했다.27일(현지 시각) 중국 신경보 등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25일 장시성 난창 지역의 한 대교 진입로 부근에서 벌어졌다.당시 편도 5차선의 넓은 도로 위를 지나던 차량들 앞에 한 여성이 갑자기…

콘돔 같은 피임 기구를 이용하거나 정관수술을 받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남성 피임법이 등장했다.24일(현지시간) 영국의 가디언지 등은 ‘아담’이라고 명명된 새로운 남성 피임법이 지난 2년간의 임상시험에서 확실한 효과를 보였다고 보도했다.아담을 개발한 곳은 ‘콘트랄린’ 미국 생명과학회사로…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이 직접 사용했던 검이 경매에 나온다.27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외신에 따르면, 나폴레옹이 소장했던 검 한 자루가 다음 달 22일 파리에서 열리는 경매에 출품될 예정이다. 경매사는 낙찰가를 70만 유로에서 100만 유로(약 11억4000만 원~1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