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5,303
구독




미개봉된 아이폰 1세대 4GB 모델이 경매에서 2억4000만원에 낙찰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5시(현지시간) 경매 전문 사이트 LGC 옥션에서 한 상품이 약 19만달러에 낙찰됐다. 상품의 정체는 아이폰 1세대 4GB 모델로, 공장에서 출고된…

멕시코에서 무게가 무려 648.40㎏에 달하는 초대형 핑크 마시멜로가 제작, 기네스세계기록위원회(GWR)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지난 4월 멕시코 중부 해리스코주의 200주년 기념 행사에서 이벤트성으로 만들어진 해당 마시멜로는 역사상…

이탈리아 로마의 고대 유적인 콜로세움에 한 남성이 글자를 새겨 화제가 된 지 일주일 여 만에 이번에는 한 여성이 벽 위에 글자를 새기는 영상이 공개돼 이탈리아에 다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16일(현지시간) 미국 폭스뉴스에 따르면 스위스 국적의 17세 소녀가 콜로세움 벽에 ‘N’이라는…

흑곰에게 잡아 먹힐 뻔한 새끼 무스를 구한 캐나다 남성이 직장에서 해고된 사연이 알려져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였다. 16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캐나다의 한 석유회사에 근무하던 마크 스카지는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회사 차로 한 새끼 무스를 구한 뒤 해고됐다고 밝혔다. 스카지…

미국 남부 플로리다주에서 길이가 무려 6m에 달하는 거대 버마비단뱀이 잡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현지시간) AFP통신 등에 따르면 플로리다에 사는 제이크 왈레리(22)는 지난 10일 빅 사이프러스 국립보호구역에서 길이 6m에 달하는 버마비단뱀을 포획하는 데 성공했다. 이는 …

틱톡으로 수술 과정을 생중계한 미국 오하이오주의 한 성형외과 의사가 의사 면허를 박탈당했다. 수술 과정을 생중계함으로써 환자에게 피해를 끼쳤다는 이유에서다. 13일(현지 시간) 미국 폭스뉴스와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오하이오주의 성형외과 의사 이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틱톡 …

다른 재료 없이 치즈 20장으로만 채워진 버거킹 메뉴가 태국에서 출시돼 화제다. 지난 12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은 태국 버거킹이 고기 패티 없이 치즈 20장이 들어간 ‘리얼 치즈버거’ 메뉴를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제품은 109바트(한화 약 4000원)로, 기존의 버거킹…

속옷 안에 뱀 5마리를 숨겨 국경을 통과하려던 중국 여성이 세관에 적발됐다. 1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홍콩-선전 국경을 관리하는 세관은 지난달 말 선전시 푸톈항에서 체형이 특이한 여성을 발견했다. 홍콩에서 중국으로 향하는 이 여성이 검문소를 막 지나…

우크라이나 전쟁의 참상을 담은 사진이 우크라이나 국민들과 전 세계 누리꾼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12일(현지시간) 안톤 헤라셴코 우크라이나 내무부 고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천 마디의 말을 대신한다”고 적으면서 심각한 부상을 입은 남성과 그를 꼭 껴안고 있는 여성의 사진을 올렸…

일본 정부기관이 성(性)전환 직원의 여성 화장실 사용을 제한한 것은 위법이라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고 아사히신문 등이 12일 보도했다. 최근 성소수자(LGBTQ+) 차별 문제가 일본의 사회 쟁점으로 부각되고 있어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 경제산업성에 근무하는 50대 원고는 ‘성…

멕시코 길거리에서 강도와 마주치자 자신의 여자친구를 버리고 혼자 도망치는 남성의 모습이 CCTV에 포착됐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인도 매체 오디샤TV(OdishaTV)는 멕시코에서 벌어진 강도 사건을 CCTV 영상과 함께 보도했다. 해당 CCTV 영상에 따르면 손을 잡고 길…

폭우가 쏟아진 인도 북부도시 하늘에 쓰나미(지진해일)를 연상시키는 폭풍운(雲)이 광활하게 펼쳐지면서 장관을 이룬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 공개됐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트위터에 올라온 영상은 우기를 맞은 인도 우타라칸드주 하리드와르에서 촬영됐다. ‘선반 구름(shelf clo…

우크라이나 민간인 지역에 대규모 순항미사일 공격을 지시한 것으로 알려진 전 러시아해군 잠수함 사령관이 조깅을 하던 중 암살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11일(현지시각)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스타니슬라프 르지츠키 러시아군 동원 부책임자는 전날 오전 6시경 러시아 남부 도시 크라스노다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27?러시아)가 자신의 도핑 의혹에 대해 반박문을 올렸다. 그는 자신의 금메달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소트니코바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주 많은 연락을 받았다”며 “모두가 내 입장…

미국 여자 체조대표팀 주치의로 근무할 때 선수들에게 성추행을 저지른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인 래리 나사르(59)가 다른 수감자로부터 흉기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10일(현지시각) AP통신, NBC방송 등에 따르면 나사르는 전날 오후 2시 35분경 플로리다주 콜먼 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