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겸 전 대통령이 제47대 미 대통령으로 당선됐다.
기사 5
구독

여성 비하 발언으로 여러 차례 논란에 휩싸였던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가 사석에서 대선 경쟁자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암캐(bitch)’로 불렀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트럼프 캠프 측이 부인했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뉴욕타임스(NYT)는 11일(현지 시간) 익명을 …

11월 미 대선을 앞두고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후보의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날선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동원 군중 규모에 ‘집착’하는 트럼프 후보의 언행을 조명하며 그가 해리스 후보의 지지율이 급등하는데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고 보…

11월 미국 대선 공화당 부통령 주자인 JD 밴스 후보가 집권 이후 펜타닐 문제 해결을 위해 중국과의 무역 전쟁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밴스 후보는 11일(현지시각) CBS 주말 시사 페이스 더 네이션에서 “우리는 강력한 경제 국가고 세계 최고의 노동자를 보유했다”라며 “중국과 …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사석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두고 ‘암캐’(bitch) 등 여성을 비하하는 욕설을 하는 장면이 최소 두 차례 목격됐다. 뉴욕타임스(NYT)는 11일(현지시간)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 2명을 인용해 이같이 전했다. 두 소식통은 트…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가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공격하려다가 허언 논란과 함께 ‘흑인 얼굴도 구별 못 한다’는 비난에 휩싸였다. 뉴욕타임스(NYT)는 11월 대선을 좌우할 핵심 경합주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후보가 오차 범위 내에서 해리스 부통령에게 밀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