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2
구독




이스라엘이 가자지구로 향하던 한국인 활동가 탑승 선단을 나포한 것과 관련해 “이번 선단은 인도주의적 목적의 활동이 아니었다”며 “가자지구 해상 봉쇄는 국제법상 합법”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이재명 대통령이 “제3국 선박을 막 나포하고 잡아가도 되냐”고 비판한 데 대한 반박으로 보인다.주…

이재명 대통령이 20일 한국인 활동가가 탑승한 구호 선박이 가자지구로 향하다가 이스라엘군에 나포된 것과 관련해 “자원봉사하러 가겠다는 제3국 선박을 나포하고, 체포해서 감금했다는데 이게 타당한 일이냐”고 비판했다. 이 대통령은 국제형사재판소(ICC)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