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인질 시신 인도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며 28일가자지구를 공습해 최소 100명이 숨졌다고 알자지라방송과 APF통신 등이 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재로 1차 휴전이 발효된 10일 이후 최대 규모의 군사 작전이 전개된 것이다. 하마스 …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28일(현지 시간)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의 인질 시신 송환 지연 등을 이유로 가자지구 공습 재개를 지시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재로 휴전에 극적 합의한 지 19일 만이다.타임스오브이스라엘(TOI) 등 외신에 따르면 이스라엘 총리실은 …

하마스가 28일(현지 시간) 예정돼 있던 인질 시신 반환을 연기한다고 밝혔다.CNN과 타임스오브이스라엘(TOI) 등에 따르면 하마스의 군사조직인 알카삼 여단은 성명에서 이스라엘군이 휴전 합의를 위반했다며, 당초 이날 오후 8시로 예정돼 있던 시신 인도를 연기한다고 발표했다.베냐민 네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이스라엘군(IDF)에 가자지구를 상대로 “즉각적이고 강력한 타격”을 지시했다.이스라엘 총리실은 이날 성명을 통해 “네타냐후 총리는 군에 가자지구에 대한 즉각적인 강력한 공습을 지시했다”고 밝혔다.네타냐후 총리의 이번 지시는 하마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